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창동맛집 한우는 역시 하누소

반응형



창동맛집 한우는 역시 하누소











창동본점 하누소 방문 후기


예전에 다녀왔던 하누소 창동본점

코로나 덕택에 집에만 박혀 있다가

부모님 생신이라 다녀와봄 -


지금 현재는 파주에 살고 있지만

예전엔 서울 노원구에 거주했기에 -

그리고 아직도 부모님이 서울 노원구에 거주하고 계시기에

따로 찾아뵙는 날엔 좋은 곳에 가고자 노력 -


그래서 이번에 간 곳이 좋다고 소문난 하누소 창동본점


나름 깔끔하고

나름 맛있고

나름 주차장도 완비라 좋음


다만, 주차장 어설프게 주차요원들이 안내하는데

사고나서 문제 생겨서 골치아팠음 -

다만, 잘 해결해주셔서 잘 넘어갔지만

정말 주차 유도를 왜 그렇게 하는 지 이해를 못하겠음








창동맛집 하누소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긴 하지만

한우 이기에 뭐 딱히 불만은 없음

정말 집에서 먹을 거 아니라면

다 이정도 하고 - 또 이정도 서비스라면 이 정도 가격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기도 함

다만, 비싸긴 정말 비싸다는 생각이 번뜩 -




기본 4인이 가서 먹었더니 15만원은 나오고

이것저것 시켰더니 20만원 정도 나온 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 ~


부모님 생신도 여기서 하면 좋을 듯 하고

둘찌 돌잔치도 여기서 할까 고민 중 -


주차장 완비에 

따로 요즘은 코로나 덕에 가족끼리 밥 먹는 분위기라 -

















창동맛집 한우는 역시 하누소 반찬들은 깔끔

샐러드 + 김치 ++ 명이나물 + 오징어 등등 나와서

부모님이 오징어 엄청 좋아라 하심 ㅎㅎ




창동맛집 한우는 기가 막힌 데

때깔부터 남다름 -


역시 비싼 값어치 하는 듯 

ㅎㅎㅎㅎㅎㅎㅎ







사람이 많지 않을 때는

이렇게 구어까지 주시는데~

한 7시 정도 되니까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구어주는 서비스는 별로 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시간 여유 있는 때 가는 걸 추천~


그리고 고기 뿐만 아니라 갈비탕 그리고 점심특선까지 있어

다양하게 모임장소로 이용해도 좋을 듯 -


후식까지 완벽~


아쉬운 점은 역시 주차장 요원 아찌들

차 손상이 되도 나 몰라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