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기아자동차 봉고 EV 특장차 종류 및 특징

반응형

 
기아자동차 대표 자동차는!?
바로~ 봉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부분 디젤이었지만 
이제는 EV 모델이 대세를 이뤄가고 있는데 
 
오늘은 기아자동차 봉고 EV 특장차 종류 및 특징? 주요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일단 기아자동차 봉고 EV의 정부공인 표준전비 및 등급 -
1회 충전으로 도심에서는 238KM 달릴 수 있고
고속도로에서는 177KM
복합으로는 211KM
 
 
 
 

 
기아자동차 봉고 EV 특장차 종류 중 하나는 내장탑차!
 
내장탑차 중에서도 저상형이 있고
표준형이 있고 플러스형이 있답니다.
 
크기에 따라 다르게 불리지만 
예전엔 대부분 플러스형 또는 표준형을 선호했지만
요즘에는 아파트 지하주차장을 들어가기 위해 저상형도 많이 찾는 형태입니다.
 
 
 
 
 

 
기아자동차 봉고 EV 특장차 내장탑차 주요사양으로는?
 
1. 에어스포일러 : 미려한 디자인의 스포일러는 주행시 공기저항을 감소시켜 주행안정성과 연비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2. 탑 사이드도어 이중베어링 장치 : 탑 사이드도어 레일에 이중베어링 장치를 적용하여 도어 개폐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사이드 슬라이딩 도어 : 슬라이딩 타입의 사이드도어를 갖추어 좁은 골목길에서 적재 및 하역 작업이 편리합니다.
4. 실내등 LED (6구x2개)를 적용하여 조도를 높였으며, 계기판 좌측에 탑 실내등 스위치를 적용하여 편리합니다.
5. 비상벨 : 탑내 고립시 경고음(혼)(을 발생시킬 수 있는 비상벨 스위치를 별도로 적용하였습니다.
6. 후방주차거리 경고 : 후진시 안전성을 보조해주며, 매립형 구조로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7. 리어스텝 : 가볍고 내식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압출재를 적용하였으며, 고정식으로 승하차시 편리합니다.
8. 키리테이너 : 리어도어에 2개의 키리테이너를 적용하여 편의성과 보안성을 높였습니다.
9. 탑 리어범퍼 : 외부 충격으로 인한 탑 후방 힌지의 손상을 줄일 수 있도록 고무재질의 범퍼를 적용하였습니다.
10. 스테인리스 와이드 사이드 스텝 : 내구성이 우수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하였으며, 사이드도어를 통한 적재 및 하역시 승하차가 편리합니다.
 

 
 
 
 


 
 
 
 
 

 
 
기아자동차 봉고 EV 특장차 종류 중 하나 파워게이트 -
 
어딜가나 많이 보이는 파워게이트 차량 -
없을 때랑 있을 때랑 작업 속도가 엄청 차이가 나죠 -
 

 
봉고 EV 특장차 파워게이트 주요사양 -
 
1. 2단 접이식 게이트 : 부피가 큰 화물을 보다 쉽게 적재하기 위해 2단 접이식 구조를 채택하여 효율적인 작업성을 확보하였습니다.
 
2. -3 : 2단 접이식 게이트 개폐 작동 : 적재 및 하역시 후면 게이트가 손쉽게 열리고 닫히므로 작업을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게이트의 수직상승 및 하강이 보다 안정감 있고 부드럽게 이루어져 적재 및 하역시 안정성이 우수합니다.(수직 승강형)
 
4. 2단 접이식 게이트 규격 : 
 
5. 유선 / 무선 리모컨 : 적재 및 하역시 적재물의 상태를 보면서 상승 및 하강작업을 리모컨으로 손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유선 리모컨은 파워유니트박스 내부에 위치되어 있음)
 
 

 
 
 


 
 
 
기아자동차 봉고 EV 특장차 마지막은 윙바디
 
- 크게 열리는 게 장점이라 화물을 싣는 데 아주 편리하게 할 수 있죠!
GOOD GOOD VERY GOOD!!
 
 
 

 
 
 
 
봉고EV 윙바디의 주요사양은!?
 
1. 수동개폐방식 : 스프링 일체형 댐퍼를 적용한 수동개폐 방식으로 신속하고 편리한 작업성을 제공합니다.
(탑 앞/뒤 : 스프링 댐퍼 적용)
 
 
2. 후방주차거리 경고 : 후진시 안전성을 보조해주며, 매립형 구조로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3. 리어스텝 : 가볍고 내식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압출재를 적용하였으며, 고정식으로 승하차시 편리합니다.
 
4. 알루미늄 윙/ 사이드게이트 : 알루미늄과 단열재로 제작된 윙은 화물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경량 게이트는 발청에 강해 미려한 외관이 장기간 유지됩니다.
 
5. 후방보조제동등 : 탑 후측 상부에 위치하여 시인성이 우수하며, 후방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6. 리어트윈 스윙도어 : 스윙타입의 리어도어를 갖추어 개방감이 우수하여 적재 및 하역 작업이 편리합니다.
 
7. 윙도어 열림 경고장치(도난예방기능포함) : 윙도어가 열린 상태에서 주행 시 경고음이 발생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예방하며, 캐빈도어 잠김상태에서 탑 윙도어(윙캐치)가 열릴 시 경고음을 발생하여 적재물 도난사고를 예방합니다.
 
8. 화물 고정장치(E- TRACK) 적재물을 탑 내부에서 흔들림없이 고정 가능합니다.
 
9. 실내등 LED( 6구x2개 )를 적용하여 조도를 높였습니다.
 
10. 화물고정고리 : 화물 고정고리( 좌, 우 각 4개)를 적용하여 적재물의 고정시 도움을 줍니다.
 
 

 
 
 


 
 
화물트럭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터 일반캡 슈퍼캡 더블캡 
봉고 표준캡 킹캡 더블캡 EV 모델 특장차
마이티 
렉스턴 / 렉스턴 스포츠 / 렉스턴 스포츠 칸 등 
 
원하시는 차량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빠른 출고를 원한다면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상담 받으시면 출고가 빨라집니다.
신뢰와 믿음가는 곳에서 진행해보세요!!
다만, 원하는 옵션은 없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s://surelyfeel.tistory.com/1067

봉고 EV 전기차 즉시출고 역시 롯데오토리스

서울 시내 기름값이 2천원이 육박하는 요즘 - 언제 떨어지나?! 보고 있지만 떨어지기는 커녕 올라가기만... 그래도 다행이 요 며칠간은 떨어지는 듯 해도 화물차를 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래도

surelyfe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