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아이오닉6 디자인 실물 공개 사전예약 필수

반응형
아이오닉6 디자인 실물 공개 사전예약 필수

 
 
이번에 나오는 아이오닉6 디자인 정말 기가 막히네요.
현대차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 적용된 두번째 모델인데
기가막힌 디자인으로 뽑아낸 게 실물에서 보이네요.
ㅎㅎㅎㅎㅎ
 
 
해외 유튜버는 실제로 내부까지 공개를 했는데
소리소문없이 유튜버에는 사라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공개 처리가 뙇!
 
그래도 이곳저곳에서 볼 수 있는데
기가막힌 건 사실입니다.
 
 
 

아이오닉6 뒷좌석

 
다만, 아이오닉6 뒷좌석은 아무래도 디자인 강조하다보니 너무 매끈하게 빠져 
앉아있기 힘들어 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단점보다는 너무 예쁜 장점이 더 많은 거 같아 저는 무조건
아이오닉6 사전예약 바로 갑니다~
잇힝힝힝

 
 
 
아이오닉6 디자인 실물 공개된 걸 보면
비행기를 모티브로 딴 느낌이 그대로 -
딱 기가 막힌 셈이죠.
 
 

 
 
옆 모습 보면 매끈한 게 조약돌을 모티브로 했다더니
그렇기도 해 보입니다.
 
몽롱한 게 자꾸 보다보면
포르쉐가 생각나기도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아이오닉6 프론트 디자인을 보면 움직이는 방향 조절에 
배터리 충전시 점이 충전 상태를 보인다고 하는데 -
무척 기대가 됩니다.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엠블럼도 눈에 띠네요.
 
 
 

 
 
아무래도 현대차의 전기 콘셉트카인 프로페시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해
많은 부분이 비슷해졌네요.
 
현대차의 전동화 디자인 유형인 '일렉트리파이드 스트림라이너'를 기반으로 했다고 하니
이번 아이오닉6는 역대급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기존 아이오닉5나 EV6 노하우를 가져오면서
아이오닉6 디자인 실물도 역대급이라고 생각되어 정말 판매량 죽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오닉6 전기차 플랫폼인 E-GMP를 적용했기에
긴 휠 베이스를 바탕으로 넉넉한 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랍니다.
내부 자체를 보면 정말 광활한 느낌을 받긴 하는데
센터콘솔로 각종 조작버튼들이 이동되어 공간 활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죠.
 
 
 

 
 
앰비언트 라이트는 투톤으로 되어
미래지향적인 느낌 물씬 -
아이오닉6 디자인 실물은 정말 끝내줄 듯 합니다.
 
약간 패밀리카로는 모자르지만
젊은 층이 좋아할만한 건 다 갖춘 듯 하네요.
저는 아이가2명이지만 정말 사고 싶은 디자인 
딱 제 취향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7월 15일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아이오닉6 실물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제는 기다리는 일만 있습니다.
 
7월에 공개되고
8월에 아이오닉6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9월에 출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6500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더 비싸지진 않겠죠?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