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2023 니로 EV 전기차 가격 리스 바로 출고 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23년 가장 핫이슈가 되고 있는 전기자동차 중에 하나인 니로 EV 전기차입니다. 
 
처음엔 생소한 이름인? 니로~?라고 말씀하실 수 있지만
하이브리드 모델도 그렇고 전기차도 가성비가 좋은 편에 속하는 차량입니다. 
 
 
2023 니로 EV 모델은 일반과 플러스 모델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순수 전기차가 살짝 부담스러우실 수 있는데 이러한 분들은 하이브리드 모델을 먼저 이용해보셔도 좋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니 금액과 상세 제원도 조금씩 다르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물량 빠르게 준비해드리겠습니다. 
 

 
 
 
 
 
 
니로 전기차 세부트림도 설명해드릴게요.
에어, 어스로 나뉘어지며 순수전력으로만 구동된다는 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니로 EV 가격은 에어의 경우 5171만원이며, 어스는 5,453만원부터 시작입니다.
친환경차 세제혜택 후 에어는 4,855만원 그리고  어스는 5120만원부터 시작입니다.
여기서 또 정부보조금까지 받는다면 더 저렴히 진행가능하다는 점 -
 
 

 
 
 
소형 SUV라 생각하면 다소 높은 금액대가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
EV6를 기준으로 비교해보면 천만원정도는 낮은 금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기차량이라는 걸 감안한다면 유지비 측면에서 꽤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 드실겁니다.
 
트림이 두개가 있기 떄문에 비용이 꽤 높다고 생각되시면 낮은 트림인 에어를 선택하셔도 좋고
저처럼 풀옵션인 차량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어스 트림으로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023 니로 EV 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 풀체인지 및 연식변경까지 깔끔하게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나와 여전히 인기가 많아 계약 후 출고기간은 5개월이상 입니다. 
말이 5개월이지 막상 기다려보면 꽤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기때문에 ㅠ
그리고 전기차량이라 연말에 되서 차량을 받으면 정부보조금을 못 받을 확률이 높아 문제가 커질 수 있습니다.
정부보조금을 받고 출고하느냐? 못 받고 출고하느냐?의 차이는 꽤 크거든요~
 
 
 

 
 
니로 EV 전기차 외관 디자인은 물론 인테리어, 내부 옵션 사양도 세련되고,
최첨단 기술을 적용시켜 완전 업그레이드 되었기 떄문에 이전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느끼실 수 있으십니다.
순수 전기로만 가는 구동방식이라 저공해 1종에 속하는 친환경 모델이라 보시면 됩니다. 
친환경 모델 = 저공해 1종이라 공영주차장 비용 반값이라는 점이 정말 큰 매리트입니다.
리튬 이온의 배터리를 장착하며 전압은 약 358V가 나옵니다. 용량은 무려 64.8kWh입니다.
최고출력은 150kW 최대토크 255Nm입니다.
단순 환산치로 보면 201마력 / 26.0kg.m이 나옵니다. 역시 전기차는 전기차인 셈이죠.
 
 
 
 

 
 
 
2023 니로 Ev는 급속 충전을 지원하고 있어 꽤 급박한 상황에서도 빠르게 이동 가능합니다.
실용적인 면도 확실하게 보여주어 더욱 만족감을 줍니다.
멀티링크를 적용시킨 서스펜션과 함께 차체가 흔들림없이 안정적으로 달려나갈 수 있다라는 걸 보여주어
다른 차량과 비교해도 승차감이 꽤 만족스럽죠.
 
하이브리드 기본트림인 경우엔 16인치 휠을 장착하지만 니로 EV 모델은 17인치가 디폴트 값입니다.
 
전비의 경우 복합으로는 5.3km/kWh이며, 도심은 5.9입니다.
하이브리드 때부터 좋던 연비가 전기차로 넘어오면서까지 전비가 상당히 좋은 편이네요.
 
 
 
 

 
 
 
2023 니로 EV 제원은 전장 4420mm / 전폭은 1825mm / 전고는 1570mm / 휠베이스는 2720mm 입니다.
아직 자녀가 어린 분들이라면 패밀리카로 써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저 또한 니로 하이브리드를 운용해본 경험을 토대로 얘길 하자면 정말 쓸만한 차량이 아닐까 싶습니다.
연비 좋고 정숙성면에서도 끝내주는 차량이라 꽤 만족해 하면서 탔으니까요. 
EV 모델에서는 옵션 사양도 꽤 좋은데 LED 헤드램프, 전방 안개등, 후방 리어램프 등  상위틀미에서 모두 적용됩니다.
 
헤드램프의 부가기능으로는 오토 라이트 컨트롤과 오토 하이빔 어시스트가 적용되고 있으며,
사이드 미러의 경우 후진시 자동으로 하향 조절도 됩니다.
전면 유리에는 차음 가능성도 내재가 되어 있어 시인성 좋은 디지털 계기판도 장착됩니다. 
이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상승시켜주는 앰비언트 라이트도 기본 옵션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안전 옵션들도 대거 장착되어 있어 모두 설명드리기엔 글로는 벅찰 정도입니다. 
이렇게나 완벽에 가까운 국산 전기차이다 보니 출고를 받기 위해서는 상당히 오랜 기간을 가져야 합니다.
 
 

 
 

 
이렇게 오래 기다려하는 차량 -
리스로 진행한다면 니로 EV 모델을 바로 드릴 수 있는 차량이 준비중에 있습니다.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