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반응형

 

 
 
현대자동차가 아반떼(CN7)의 부분변경 모델인 '더 뉴 아반떼'를 13일 공식 출시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신형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얼마나 구형대비 가격이 올랐는지 새로 추가된 옵션은 무엇이 있는지 가격표 살펴보시죠 -
 
 
 
 
 

 

 
 
스마트 트림은 1,960만원부터 시작입니다. 기존과는 94만원 인상되었습니다.
 
주요 변경된 것은 LED 헤드램프 기본화, 에어백 개수 증가, USBV 충전 단자 변경, 전방 주차센서 기본화 등입니다.
선택 품목 추가 변경사항으로는 컨비니언스1 선택시 인포테인먼트 내비 추가 옵션가격이 10만원 인상, 하이패스+ECM룸미러 선택 품목 추가 (25만원)
 
전체적으로 안전 옵션을 강화하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중심으로 상품성 개선이 이뤄졌습니다.
스마트 트림에서 모든 옵션을 추가할 경우 가격은 2,250만원부터 입니다.
 
 
 
 
 
 

 
 
모던 트림 2,256만원부터 시작입니다. 기존 113만원부터 인상되었습니다.
 
 
주요 변경점은 앰비언트 무드램프 기본화, 전동식 파킹브레이크(오토홀드 포함) + 깊이 가변형 컵홀더 기본화, 애프터 블로우 추가, 내비게이션 발레모드 추가 등이 변경되었습니다.
 
선택품목 추가 변경사항으로는 파노라마디스플레이가 파킹 어시스트 플러스 옵션으로 통합, 현대스마트센스1 가격이 115만원에서 95만원으로 인하, 익스테리어 디자인 옵션가격이 75만원에서 45만원으로 25만원 인하, 컴포트1 옵션가격 115만원으로 인하, 세이지그린 인테리어 컬러 15만원 추가 되었습니다.
 
모던 그레이 인테리어 컬러가 옵션 삭제되었으며, 센터콘솔 내 USB 충전기도 삭제되었습니다. 
 
크게 개선된 느낌이라기 보다는 소소한 옵션 추가와 함께 옵션 선택 품목 개편이 눈에 띄는 변경점입니다. 
모던 트림에서 모든 옵션을 추가할 경우 가격은 2,756만원입니다.
 
 
 
 

 
 

 
 
인스퍼레이션 트림은 2,671만원부터 시작이며, 기존보다는 156만원 인상되었습니다.
 
주요 변경점은 전방 LED 방향 지시등 추가, 소프트 페인트 내장재 추가, 디지털키 시스템 변경, 서라운드 뷰 모니터& 후측방모니터 추가되었습니다.
 
옵션 선택 품목 추가사항으로는 빌트인캠 1.0 추가, 세이지그린 인테리어 컬러입니다. 
 
스마트 & 모던 트림과는 다르게 가장 높은 인상폭을 보이는데
아무래도 아반떼 페이스리프트를 선택하실 때 가장 많이 선택하는 게 인스퍼레이션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가격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시 이전부터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던 주요 편의사양들이 대거 적용되어 납득은 가능하나, 
비싸졌다는 점이 아쉬운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더뉴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살펴보았습니다.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젊은 감각을 지닌 고객층 모두를 만족시킬 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중형차급의 안전 편의사양을 적용해 차급을 뛰어넘은 이동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선사할 것입니다. 
 
빠르게 차량을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문의 연락주세요.
단, 리스로만 진행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surelyfeel.tistory.com/1185

2023 니로 EV 전기차 가격 리스 바로 출고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23년 가장 핫이슈가 되고 있는 전기자동차 중에 하나인 니로 EV 전기차입니다. 처음엔 생소한 이름인? 니로~?라고 말씀하실 수 있지만 하이브리드 모델도 그

surelyfe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