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합정역맛집 월남선생 쌀국수 오늘 어때?

반응형

 

 

 

합정역맛집 월남선생 쌀국수 오늘 어때?

 

 

 


 

 

추울 때 땡기는 건 호빵, 오뎅, 쌀국수 등등

따뜻한 국물들이 땡기는데

오늘은 유독 쌀국수가 땡기네요 -

 

 

그래서 점심먹고 나서 또 다시 쌀국수집을 습격

 

15시에 도착한 합정역맛집 월남선생 쌀국수전문점은

아무도 없는 빌린 공간...

 

꿋꿋하게 그래도 주문을 ㅎㅎㅎㅎ

 

 

 

 

 

 

월남선생은 가격이 참 착합니다.

그리고 맛도 참 고퀄리티입니다.

 

그래서 합정역맛집 으로 추천하고 그러죠~

누가 가도 부담 없고 맛도 좋으니까 ㅎㅎ

 

 

 

 

 

합정역맛집 월남선생에는 메뉴가 상당히 다양한데

쌀국수뿐만 아니라 볶음밥도 있고 짜조 등 사이드메뉴

그리고 제일 맛난 월남쌈도 있습니다.

 

월남쌈 싸먹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맛은 엄청 납니다 ㅎㅎㅎ

 

 

 

 

제일 맘에드는 문구!!

 

왜 한국에서는 쌀국수가 비쌀까요?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좋을텐데~ ㅎㅎ

 

그걸 해결해준 게 합정역맛집 월남선생입니다.

 

자주 들리는 곳으로 친구들에게도 합정역맛집으로 자주 소개해요!

 

 

 

아쉬운 부분은 조그만한 접시가 없다는 거!

 

큰 접시만 있어 ㅠ

 

소스 찍어먹기 불편해 -ㅠ-

 

 

 

 

 

합정역맛집 월남선생 양지쌀국수

 

맛이 기가 막힙니다! ^^

 

 

 

 

해물볶음밥도 상당히 맛좋앙!

 

가격도 개당 5천원도 안해요!

 

이정도면 정말 싸지 않나요?

 

쌀국수계의 김밥천국이 아닐까 싶을 정도입니다.

사실 맛도 엄청나게 맛있어! ㅎㅎㅎㅎ

 

 

 

 

합정역맛집 월남선생!

오늘 쌀국수 한 그릇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