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응암맛집 장충당 족발

반응형

 

 

응암맛집 장충당 족발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습니까?

 

크리스마스엔 맛집에서 밥을 먹어야죠~

 

그래서 오늘은 응암맛집 장충당 족발 -

 

 

 

 

 

장충당은 체인점이긴 한데

맛은 끝내줍니다.

 

 

 

 

 

사진에선 잘 안보이지만

응암맛집 장충당 가격은

매장가격과 포장가격이 다릅니다.

 

 

일단 매장 가격부터

 

앞다리

(특大) 36,000원

(大) 32,000원

 

뒷다리

(大) 32,000원

(中) 27,000원

 

*잔치국수 4,000원

쟁반막국수 - 대 11,000원 / 소 7,000원

술국 10,000원

 

 

 

 

 

 

 

응암맛집 장충당 포장 가격은

 

앞다리

(특大) 29,000원

(大) 26,000원

 

뒷다리

(大) 25,000원

(中) 21,000원

 

+

 

기본제공은 새우젓과 쌈장

 

 

 

 나머지

 

어리굴젓(3천원)

야채(천원)

막국수(8천원)

 

등등은 따로 구매해야 됩니다.

 

 

 

 

 

 

응암맛집 장충당 매장가격과 포장가격이 다르니까

확인을 꼭 하시길 바래요.

 

 

 

 

 

앞다리와 뒷다리 설명

 

앞다리가 더 맛있다곤 하나

저는 개인적으로 뒷다리가 더 맛있더군요.

 

 

 

 

 

응암맛집 답게

수료증 및 증패들도 따로 있네여 ㅎㅎ

 

 

 

 

매장에서 먹으면 따땃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어쨋든 매장에서 먹기보단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로 해서 ㅎㅎㅎ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비닐포장에 포장해서 집으로 -

 

 

 

 

 

 

응암맛집 장충당 포장 구성입니다.

 

원래라면 족발과 새우젓과 쌈장만 주는데

저희는 따로 야채와 어리굴젓을 추가시켰죠 ㅎㅎ

 

 

 

 

 

 

 

 

 

어리굴젓이 상당히 맛있네요.

 

 

 

 

이제 먹으면 됩니다.

ㅎㅎㅎㅎㅎ

 

응암맛집 장충당 족발 강추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