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스타리아 3밴 가격 리스 즉시출고 가능

반응형

스타리아 3밴과 5밴 모델은 화물차로 분류되기 떄문에 장기렌트는 불가능하고 리스로만 가능합니다. 사실상 업무에 필요한 화물차량이기 때문에 스타리아 3밴과 5밴은 인기가 끊이지 않는데 화물차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 사업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이 그 이유일 것입니다. 화물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은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빠른 차량 수령이 중요하죠. 그래야 회사 업무에 빨리 투입되고 선순환되기 때문입니다. 리스로 진행하시면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는데 오늘 알아보도록 하곘습니다.

 

 

 

 

** 스타리아 3밴 가격 **

 

- 스마트 시작가 : 2,806만원

+ 6단 수동 변속기 추가시 : -210만원

+ 트윈 스윙도어 : + 40만원

+ 멀티미디어 라이트 : +75만원

+ 멀티미디어 내비플러스1 : +225만원

 

 

 

 

- 모던 시작가 : 2,957만원

+ 스마트스트림 LPG 3.5엔진 : -30만원

+ 트윈스윙도어 : +40만원

+ 윈도우밴(3인승) : +30만원

+ 윈도우밴(5인승) : +20만원

+ 멀티미디어 내비플러스2 : +195만원

+ 익스테리어 디자인(3인승) : +55만원

+ 익스테리어 디자인(5인승) : +85만원

+ 컴포트 (3인승) : + 85만원

+ 컴포트 (5인승) : +110만원

+ 테크 : +110만원

+ 빌트인캠 : +56만원

 

 

옵션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로 선택 가능하며 멀티미디어 내비플러스1 또는 2 옵션은 넣는 걸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가장 비싼 옵션에 속하긴 하지만 멀티미디어 내비플러스1의 경우 스마트키 원격시동 및 버튼시동 & 스마트키 포함 하이패스 및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멀티미디어 내비플러스2의 경우엔 버튼시동 & 스마트키만 빠지고 전부 가능합니다.

 

 

 

** 스타리아 3밴 주요 사양 **

 

- 엔진 : L4 싱글터보 디젤 엔진

- 배기량 : 2,199cc 디젤

- 연비 : 11.3~12.3km

- 전장 : 5,255mm

- 전폭 : 1,995mm

- 전고 : 2,000mm

- 축거 : 3,275mm

 

 

 

** 스타리아 3밴 가격 리스로 진행할 경우 유리한 점은?!

 

어떤 차량이든지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고자 구입하는 방법은 역시나 '일시불'입니다. 할부나 리스를 선택하면 이자가 발생하게 되는데 이러한 부분들이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렇다면 리스로 진행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차량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계약 후 몇 개월 동안 기다려야하는 출고 대기기간을 기다리지 않고 단 1~2주만에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당장 차량이 문제가 생겨 생업을 위해 차량을 구한다면 이보다 빠를 순 없겠죠? ^^

이뿐만 아니라 화물용 차량을 원하시는 경우 대부분 사업자가 있으신 분들일텐데 사업자 분들은 비용처리를 통해 세금 절약을 하고 부가세 환급도 받을 수 있어 보이지 않는 비용 측면에서 많은 부분을 유리하게 진행 가능하여 많이 리스로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외에 내 명의가 아닌 캐피털사 명의로 진행되기 때문에 세금 절감 혜택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일반 번호판 사용 및 기존 자동차보험 유지등도 있습니다. 

 

 

 

 

 

 

자동차를 구매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로인해 자신에게 맞는 루트가 어디인지 현재 필요한 게 무엇인지 찾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진행하는 것이겠죠?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상담부터 견적 그리고 계약까지 하시는 것이 나중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처리하기가 제일 편리하실겁니다.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https://surelyfeel.tistory.com/1254

 

2023년 10월 현대자동차 출고기간 납기 대기기간

안녕하세요~ 벌써 2023년 10월입니다. 이번엔 23년 10월 현대자동차 예상 출고기간 납기 등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동차 구매 계약 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surelyfeel.tistory.com/1143 현대스타리아 3

surelyfe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