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 언제 출시되나?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 언제 출시되나?

 

 

 


 

오늘은 닌텐도스위치 중 유비소프트 게임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재미를 최고로 좋아하는 유비소프트 캐릭터 '래비드'가

무슨 영문인지 마리오 월드로 들어오게 되면서 일어나는 게임인

 

닌텐도스위치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

 

턴 방식의 전투에서 적과 싸우고,

다양한 수수께끼를 해결하는 시뮬레이션 어드벤처입니다.

 

 

저 또한 기대 하는 타이틀 중 하나로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로 꼽고 있는데

일단 나오면 구매할 예정입니다.

 

 

아직 구매를 하지 않은 상태이긴 하나

워낙 관심 많은 타이틀이라 커뮤니티에 가입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재밌다는 소리가 있네요. ㅎㅎ

 

 

 

 

 

닌텐도스위치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

 

마리오가 무기를 들고 전략 배틀!!!

 

 

깜찍하고 귀여우면서도 전략시뮬레이션을 하는 재미가 있겠죠!? ^^

 

 

 

 

 

 

 

 

 

 

 

 

 

 

 

닌텐도스위치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은

 

플레이어끼리 3 vs 3 전투도 가능한가 봅니다. ㅎㅎ

 

조이콘을 더 구매해야할 이유가 생겼네요....

 

 

 

 

 

 

닌텐도스위치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 발매 주요 정보

 

 

소프트웨어명 : 마리오 래비드 킹덤 배틀

 

예정 발매일 : 18년 1월 18일

 

희망소비자가격 : 64,800원

 

장르 : 시뮬레이션 / 어드벤처

 

대응 언어 :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이용등급 : 전체이용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