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레고월드 한국어판 발매 소식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레고월드 한국어판 발매 소식

 

 

 

 


 

 

 

닌텐도스위치 레고월드 한국어판이

12월 29일날 발매 예정입니다.

 

커뮤니티에 금일 구매했다는 얘기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정식 발매일은 내일로 나오네요.

 

내일(29일) 금요일엔 집에 갈 때 하나쯤 사서 가면

아이들이 좋아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요즘에야 레고가 재테크다 뭐다 해서 어른들 세상이지만

저 어렸을때만 해도 레고는 정말 아이들꺼였거든요.

 

만들었다 뿌셨다 다시 만들었다

축구장을 만들었다 다시 농구장을 만들었다 다시 뿌개고

결국 야구장으로 -

 

언제부턴가? 레고가 재미가 덜했지만 게임이라면 다르죠.

ㅎㅎㅎ

 

레고 특유의 만드는 재미를 이제 닌텐도스위치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3

 

 

 

 

 

 

 

닌텐도스위치 레고월드의 게임의 목표는 다양한 세계를 모험하며 '마스터 빌더'로 거듭나면 됩니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우주선을 타고 본 적 없는 레고 행성으로 떠나게 되는데

각 행성마다 해적 & 용암 & 드래곤 & 카레이싱 등 다양한 경험을 펼쳐지게 됩니다.

주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실력이 향상되어 있는 경험을 하게 될 겁니다 -

또한 주변에 놓인 사물들을 복사하는 것도 가능하고, 지형을 마음대로 뜯어고치는 것도 가능한데

쉽사리 생각하면 마인크래프트와 일맥상통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꽤 재밌을 듯 한데 ~ 닌텐도스위치 레고월드 한국어판 하나 장만해야 되나 싶네요.

레고월드 한국어판이라는 점 하나만으로 구매욕구를 자극하는건 ...

닌텐도스위치 한국어로 나온 타이틀이 적어서 그런거겠죠.....?

 

 


 

닌텐도스위치 레고월드 주요정보

 

희망소비자가격 : 35,800원

정식발매일 : 17년 12월 29일

대응 언어 : 한국어, 일본어, 영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