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아이폰 성능저하 애플 공식사과 애플코리아는 글쎄?

반응형

 

아이폰 성능저하 애플 공식사과 애플코리아는 글쎄?

 

 

 

 


 

 

 

한 기업이 잘 나가다 삐끗하는 게

어제 오늘 일도 아닌데

애플 정책이 거지같다는 건 알았지만

이리 심할 줄은 몰랐습니다.

 

 

그나마 아이폰 성능저하로 인해

미국 애플본사는 공식사과라도 했지.....

애플코리아는 공식사과도 안할 작정인가 보네요....

 

무엇을 위해 아이폰을 썼는지..

이제 혁신보다는 정이 남아서 썼는데

있던 정내미도 다 떨어졌네요..

 

괜히 업데이트를 해서 문제가 생겨버려

이제는 업데이트를 하지 말아야 하나

아니 아이폰을 안드로이드폰으로 바꿔야하나

심히 고민됩니다.

 

 

 

 

 

 

아이폰 성능저하로 인해 애플본사는 공식적으로 사과를 했습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이

열 받아서 소송을 치룰거라는 보도가 있다 보니

당연히 회사 입장에서는 공식 사과를 할 수 밖에 없었겠죠.

 

근데 내놓은 보상이 영 탐탁치 않습니다.

50달러 배터리 지원 보상인데

결국 79달러 배터리 보상액을 29달러로 줄여주는 셈인겁니다.

 

결국 29달러 내고 수리를 받아야 된다는 말.....

 

나참.....이래저래 돈 들어가는데

수리를 받아야 할지 말아야 할지 그것도 고민되네요.

 

 

 

 

 

 

그나저나 애플코리아는 아이폰 성능저하에 관해 안내문을 게재했는데

애플 본사처럼 '사과'와'보상'에 대한 내용은 없었다고 하네요.

기술적인 내용만 동일하게 올렸다는데...

애플코리아 정말 실망을 금치 못합니다.

 

작년 갤럭시노트7 배터리게이트때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애플 이미지에 상당히 손상이 갈 것으로 보이네요.

 

뭐 그래도 쓰는 사람은 다 아이폰 쓰긴 하겠지만......

 

 


 

 

아이폰 성능저하 애플 공식사과 애플코리아는 '변명'일관 뉴스기사 URL

http://v.media.daum.net/v/201712291106038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