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갤럭시s8 필름 붙이기 팁은 아니고

반응형

 

갤럭시s8 필름 붙이기 팁은 아니고

 

 

 


 

 

 

갤럭시s8 필름 붙이기 팁??

그런 거 없습니다.

 

그냥 뜯고 붙이면 끝!

 

 

 

 

1월 1일을 맞이해

새로운 필름을 붙이고자

갤럭시s8 기존 필름을 다 뜯었습니다.

 

촵촵 -

 

그 다음으로 선물 받은

갤럭시s8 필름 구경

 

 

 

 

일단 갤럭시s8 필름 하나에

먼지 제거제, 그리고 알콜 솜등이 들어 있네요.

 

싸구려 갤럭시s8 필름이지만 나름 갖출 건 다 갖췄습니다.

 

 

 

 

갤럭시s8 필름 노란색으로 된 게 신기하긴 한데

A면이랑 B면이 되어 있어

 

A면은 갤럭시s8 쪽으로 붙이고

B는 밖으로 붙이면 됩니다.

 

 

 

 

요즘엔 좋아져서

갤럭시s8 필름 윗쪽부터 붙이면 되네요.

 

 

 

나름 만족스러울 정도로 갤럭시s8 필름 붙였네요.

 

다음엔 직접 매장 가서 붙여야겠네요.

 

 

 

갤럭시s8 다음엔 뒷면 보호필름을 붙여볼까요?

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