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DLC 스페셜 콘텐츠 받을까 말까?

반응형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DLC 스페셜 콘텐츠 받을까 말까?

 

 

 

 


 

 

 

닌텐도스위치 젤다의전설 오늘 예구날이었죠?

 

저도 어디가 더 싼지 고민해봤지만

결국 이마트 일레트로닉 에서 구매하기로 ㅎㅎ;;

 

결제 다 하고 나니까 게임이 땡겨서

닌텐도스위치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계속 이어가기로 했습니다.

 

사실 플레이를 한 지는 10시간 정도 됐는데

진도가 덜 나갔네요 ㅠ_-

 

후딱 깨고 후일담으로 넘어가야 되는데

할 때마다 점점 느려지는 듯...

 

이번주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주말엔 잡고 놓질 않아야겠습니다!

 

 

 

 

닌텐도스위치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플레이를 하다보면

스페셜 콘텐츠샵에서 시나리오 및 캐릭터, HL을 받을까 말까 고민되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과 커뮤니티 조언들을 합친 결과로는

'받는 것도 나쁘지 않다' 입니다.

 

사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할 게 하도 많아서

이거 받고 빠르게 치고 나가는 것도 나쁘지 않고

살짝 루즈해질 수도 있는 구간을 빠르게 뚫고 나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다만, 시나리오를 받으면 맵이 알아서 뚫리는데...

2장의 경우엔 2시 방향에 있는 펭귄에게 말을 걸어야 합니다....

괜히 미리 맵 열리는 거 죄다 클리어 한다고 해봤자....

다시 클리어 해야 되더군요 ㅠ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DLC 스페셜 콘텐츠 다 받으세요!

 

깔깔

 

혼자 힘으로 해보고 싶다는 분들은 안 받아도 됩니다?!

 

하지만 저는 다 받았다는 거~ ㅎㅎ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맵을 오픈할 때마다?

추가적으로 스페셜 콘텐츠숍에 나오기도 하네요 -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공략을 읽어보니

현자를 키우는 게 좋다고 해서 현자가 있나

스카우트 중개소 가봤는데 없...

(지금은 구해서 스카우트 해놨는데 아직 자주 꺼내진 않네요....)

 

 

닌텐도스위치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스카우트 중개소에는

처음에는 아래와 같은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전사(남) - 파이터

전사(여) - 레이디파이터

마법사(남) - 애송이해골

마법사(여) - 빨강 마법사

격투가(남) - 열투가

격투가(여) - 헤비 나이트

승려(남) - 헤레틱

승려(여) - 힐러

메이드 - 메이드

프리니족 - 프리니 대원

 

승려(남) 캐릭터는 여자야 남자야?

 

 

 

 

 

 

 

 

승려(남) 캐릭터는 여자야 남자야?

 

 

 

 

닌텐도스위치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플레이 세줄 요약

 

1. 스페셜 콘텐츠는 다 받아라

2. 스카우트 중개소에서 현자가 나오면 키워라

3. 승려(남) 여장 남자임?

 

 

나노 팁이라도 전달하고 싶지만

하다 보면 게임에 빠져 사진 찍는 것도 잊고 하게 되네요 ㅠ

기본적인 부분은 워낙 설명을 잘 해놔서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는 갓 게임!

닌텐도스위치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스토리 엔딩을 보기 위해 오늘 밤도 달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