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플레이 진행

반응형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플레이 진행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요즘  닌텐도스위치 키면 하는 게임

예전엔 스플래툰2만 했었는데.....?

 

요즘엔 중독인가 - _ -

 

주말내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했음....

 

근데 후일담은 커녕?

이제 막 10장 간 듯......

 

 

중간중간 딴 짓한 것도 있긴 하지만

이렇게 게임을 못했나 싶기도....

 

원래 한 15시간이면 스토리 완전 정복하고

20시간이면 레벨이 파파팍 이라는데..?

 

나는 갓 6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게 다 공략을 안 읽어보고 시작한 탓이야...

자책을 하면서 공략을 봤는데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공략은 왜 죄다 어려운지....

근데 막상 게임 하다보면 이해가 된다 ㅎㅎㅎ;;

순간적으로 깨버리고 넘어가버려.....

 

여하튼 레벨이 깡패라고....

레벨업 부터 하기로 함 -

 

8장까지 어찌저찌 갔지만

아직도 쓰레기 레벨인 킬리아

 

오늘은 너로 레벨업 하기로 결정했다

 

 

힐러 하나 붙여놓고

힐 넣으면서 킬리아로만 노가다 하니

어느새 60인데 사진은 37...

 

 

중간중간 마계회의 가서

경험치를 3배로 하고 싶다 회의를 열었는데

뭐 죄다 부결.....

 

부결 안될려면 뇌물을 줘야 하는데

필요 없는 뇌물 주면 감점......

 

처음엔 아무거나 주면 되는 지 알고

막 줬다가 다 감점ㅋㅋㅋㅋㅋ

 

그냥 부결 시키고 성의를 보이는 게 나은 듯.....

 

 

 

성의로 85만헬 오바 아니냐? = _ =....

 

악랄한 국회의원놈

 

 

결국 경험치 마계전기 회의해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경험치는 9배로 만들었는데

레벨이 잘 오르는 건지 그건 잘 모르겠다..

 

결국 킬리아 레벨 60찍고

막혔던 다크 테스터먼트로 출동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다크 테스터먼트 > 조디악 장기체 맵에서 막혔는데

현재의 마계효과를 읽어보니?

발동 중에는 장외로 던져진 캐릭터가 퇴장한다?

 

읭.....

 

 

그렇게 들고 던져보면

퇴장!

 

OUT!!

 

쉽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스토리 엔딩 보는 건 쉽다고 하던데...

왜 나만 이리 힘든건지..

공략 보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정독을 해야 하는지.....ㅠ

그래도 미션 클리어 해보려고 나름 푹 빠져 게임한다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 게임이기도 하지만

불호였던 나를 이만큼 빠져들게 하는 거 보면 명작이긴 한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