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본죽 메뉴 가격 응암점

반응형

 

본죽 메뉴 가격 응암점

 

 

 


 

 

아픈 날 밥이 잘 안넘어가죠?

그래서 죽을 사다 먹는데 본죽만한 곳이 없는 거 같아요.

 

 

 

 

 

본죽 응암점은 이마트 은평점 옆에 위치해 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특히 포장해가는 분들이 많은데 저도 그 중 한명 -

 

 

 

본죽 메뉴 가격 살펴볼까요??

저는 본죽 전복죽만 먹어봤는데

정말 다양한 본죽 메뉴 가격을 볼 수 있더군요.

 

 

 

 

 

 

본죽이 좋은 이유들이 써 있네요.

 

사실 가격이 비싼 느낌이긴 하지만

집 아닌 곳에서 식사 후 속이 편한 건 본죽뿐인 건 사실이에요.

 

 

본죽 메뉴 중 가격이 가장 비싼 메뉴는?

특 전복죽이 아닐까 싶었는데 아니네요.

2만원이네요.

 

본죽 메뉴 가장 비싼 가격은

특 전복 내장죽으로 2만 2천원 -

 

 

 

 

본죽 불짬뽕죽 드셔보셨나요?

술 먹은 다음에 먹어봤는데 완전 짱!

속 확 풀립니다 ㅋㅋㅋ

 

 

 

 

 

 

 


진짜 본죽 메뉴 많은 듯

뭘 먹을 지 고르려면 한참 걸릴거 같아요.

매번 전복죽만 시켰는데 다음엔 호박죽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본죽 응암점 베이비본죽?도 팝니다.

이유식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해요~

중기 / 후기 / 완료기로 나뉘어져 있어요~

맞는 개월수에 따라 먹기 시작하면 됩니당!!

 

 

 

 

 

 

본 포인트 만들면 3% 적립까지 된다고 해서

어플 깔고 가입했는데 개인 등록 번호로 3천원 할인쿠폰 날라왔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 써먹어야지

3천원 할인 쿠폰

ㅎㅎㅎㅎㅎ

 

 

본죽 메뉴 가격 이제 다 살펴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래도 전복죽이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

아플 땐 몸에 좋은 게 짱!

 

 

 

아픈 아내를 위해 전복죽 한 그릇~

빨리 몸 건강해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