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역촌역맛집 역촌왕돈까스전문점 비주얼 오지고 지리고 레디고?

반응형

 

 

역촌역맛집 역촌왕돈까스전문점 비주얼 오지고 지리고 레디고?

 

 

 

 


 

 

신서유기외전 강식당 비주얼을 따라갈 만한

역촌역맛집 역촌왕돈까스전문점 -

 

 

 

 

 

비주얼부터 맛까지 끝내줍니다~

가격은 만원이라 비싸...ㅠ

 

 

역촌역맛집 역촌왕돈까스전문점 정기휴일은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2층으로 이뤄져 있어 붐빈 적은 없었던 듯?

매번 점심시간 지나서 가거나

저녁 먹을 시간 지나서 가서 그런가?

 

 

일단 자리에 앉으면 스프랑 된장국 주심

기본 반찬인 깍두기랑 단무지도 주고 -

 

 

1980 경양식 느낌 그대로

역촌역맛집 왕돈까스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스프엔 후추를 살짝 끼얹어 먹는 게 포인트!

는 맞는데 왜 이리 많이 뿌렸지?

 

과해..

- _ -

 

 

 

비주얼 갑인 메인요리가 나왔습니다.

왕돈까스만 먹을려다가 정식 먹자고 하길래

나란히 정식 먹었습니다.

 

역촌역맛집 역촌왕돈까스 정식 가격은 만원이며

왕돈까스  + 함바그 스테이크 + 생선까스 한뭉뎅이씩입니다

 

 

둘 다 못 먹어서 남김

ㅋㅋㅋㅋㅋㅋㅋ

 

남은 거 포장 되니까 걱정없이 먹다 포장해오세요~

 

 

느끼할 수 있어 고추도 하나 주는데

쌈장은 따로 떠 먹어야 합니다.

 

왕돈까스에 고추 + 쌈장

이것이 한국맛이다?

ㅋㅋㅋㅋㅋ

 

나름 괜찮았음...

 

 

 

 

 

 

 

 

 

역촌역맛집 역촌왕돈까스전문점 함바그스테이크 비주얼과

역촌역맛집 역촌왕돈까스전문점 왕돈까스 비주얼 끝내줍니다~

 

실제로 보면 침 질질 흘림 -

 

 

사실 생선까스는 타르타르 소스 보다

돈까스 소스가 더 묻어서 맛이 아쉽

 

그래도 타르타르소스 야무지게 발라 먹음

구웃!

 

 

역촌역맛집 역촌왕돈까스전문점 정식가격 보다 갑분싸....

먹을만한데 넘 비싸긴 해 ㅠ

 

다음부턴

생각날 때 한달에 한번 오기로~

ㅎㅎㅎㅎ

 

맨날 오면 부담되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