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맛집 키움참치 아시나요!?

반응형

 

망원 참치집 - 키움요리 아시나요!?

 

 

 

 

망원동 ~ 요즘 핫뜨거운 동네죠.

이태원 경리단길에 이어

망원동 망리단길이 생겼을 정도니까 말이죠~

 

그 중에서도 몇 군데가 핫하긴 한데

일단 B1A4 기획사가 있기도 하고

망원시장이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자주 가는 참치집인 키움차미가 있기도 한데요~

오늘은 망원맛집이라고 일컬어지는 키움참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키움참치는 망원역 2번출구에서

딱 3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

무제한이 뭐 다 그렇긴 하죠!? ㅎㅎㅎ

 


 

일단 망원맛집 키움참치의 가격은

 

VIP - 7만원

실장 골드 - 5만원

키움 특선 - 3만 5천원

키움 스페셜 - 2만 8천원

 

 

저렴하기보단 가격 대비 어느 곳보다 참치가 잘 나와요 -

 

 

 

 

그리고 기본적인 찬들이 셋팅 됩니당~

 

마늘 구운 게 꽤 맛있어요 ㅋㅋ

어디서도 못 먹어 본 듯 -

 

 

 

 

그리고 나서 속을 달래줄 죽이 나옵니다.

기본적인 스끼다시가 나오지만 무한참치집 답게

참치로 배를 채우는 게 가장 현명 하죠~

 

 

 

 

 

 

 

 

 

이제 망원맛집 키움참치의 메인 디쉬

참치가 나옵니다!!

 

VIP 먹었을 때랑은 차이가 나지만

스페셜이기에 이정도면 완전 양호하죠~

 

사실 무한참치 집 가면 거의 김맛이라고 하는데

망원맛집 키움참치는 그러지 않거든요~ ㅎㅎ

 

 

 

 

 

 

 

 

 

 

 

 

 

 

망원맛집 키움참치 사진만 봐도 다시 가고 싶네요 -

 

오늘 한번 달려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