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동맛집 돼지국밥 여기가 진리~!

반응형

 

망원동맛집 돼지국밥 여기가 진리~!

 

 

 

 

 

 

오늘도 망원동맛집 소개!

일단 별 다섯개 중에 4.5개 줍니다.

 

 

 

 

망원역에서 상당히 가깝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WM엔터테인먼트가 있습니다.

B1A4 라고 하는 그룹이 속해 있는 회사인데

예전에 한번 '바로'군을 봤습니다.

 

 

여하튼 그건 여담이고

그럼 망원동맛집 돼지국밥 집 고고싱!

 

 

 

 

 

망원동맛집 돼지국밥집은 12시부터 1시반까지는 사람이 미어터집니다.

조심하시길 -

 

그렇다고 줄을 오래서느냐? 그건 또 아닙니다.

중국집만큼 빠른 로테이션을 자랑합니다.

기다릴만 하다는 말씀~

 

오래 기다려도 10분 정도니 한번쯤은 기다려서 먹어볼만합니다.

다만, 12시 극초반 점심러쉬는 조심.................

 

 

 

 

 

망원동맛집 돼지국밥 가격은

일단 7천원 / 특은 만원....

 

나머지 메뉴는 7천원 ㅎㅎㅎㅎㅎ

 

가격이 저렴한 부분이라고?? 생각되진 않지만

소면도 주고 밑 반찬들을 보면 이정돈 받아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

 

 

 

 

 

망원동맛집 돼지국밥 상당히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습니다.

유아 그룹이 어딘지 모르겠네요??

 

 

벽면에 죄다 사인이 달려 있어서 다 찍기도 애매해서

제가 앉은 자리 있던 사인만 올려봅니다.

 

 

연예인도 인정한 맛!

여자분들이 더 좋아하니 가보세요~

 

 

 

 

 

망원동맛집 돼지국밥 주 메뉴는 돼지고기입니다.

의심치 마세요~ 우힣

 

맛있게 먹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양념부추 + 국수사리 + 들깨가루 + 새우젓(조금)

 

거기에 청양고추까지 넣으면 개꿀!

 

저는 진짜 많이 넣어먹습니다.

들깨 수제비 느낌나게...

 

 

 

 

 

망원동맛집 돼지국밥 기본 셋팅 -

 

 

깍두기와 김치는 알아서 퍼먹으시면 되고

나머지는 세팅되어 있습니다.

 

 

 

 

저는 돼지국밥보단 순대들어간 순대국밥을 주로 시켜먹습니다.

순대를 좋아하기 때문이죠~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ㅠ

부추 넣고 들깨가루 넣고 하느라 정신 없었네요.

 

다 세팅하고 한 컷 -

 

돼지고기도 많고 국물맛도 끝내줍니다!!

굿굿

 

 

 

 

 

먹고 나니 옆 테이블이 줄줄이 나갑니다..

잠시 후 다시 찼다는 건 안 비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