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플레툰2

스플래툰2 페스티벌 2월 결과 - 일본판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스플래툰2 페스티벌 2월 결과 - 일본판

 

 

 


 

 

 

스플래툰2 일판 2월 페스티벌이 이번주에 진행했죠~

 

왕자 VS 도전자

 

과연 누가 이겼을까요~?

 

 

 

스플래툰2 페스티벌은 언제나 신남 -

 

히메 ~ 이이다 ~

신나긔

 

 

 

새로운 무기도 나온 마당에

열심히 달렸어야 하는데

젤다 한글판이 넘 재밌네요 -

 

하루종일 아니 3일내내 한 듯!

 

 

스플래툰2 페스티벌 시즌엔

광장은 난리~ 아주 신난리~

 

 

 

 

페스기간에 한번 이기면 6+2

지면 +2

 

무조건 이겨야하는데 승률은 60%

 

 

스플래툰2 페스티벌 결과는 오후 5시쯤 나왔습니당.

보시면 아시겠지만 도전자팀 승~

 

투표율 도전자팀

개인전 왕자팀

팀전 도전자팀

 

2:1로 도전자팀 = 이이다!

 

 

 

 

 

 

 

 

 

 

 

스플래툰2 페스티벌 2월결과는 도전자팀 승~

 

킹까지 찍으신 분들은 24개 받으실 수 있꼬

킹까지 찍은 왕자팀 멤버는 최대 21개 받을 수 있습니당ㅋㅋ

 

 

 

 

히메~

예!

 

이번 스플래툰2 페스티벌 2시간만 해서

소라 9개 획득

 

당분간은 젤다만 할 듯 해서

ㅎㅎㅎㅎㅎ

 

별로 감흥은 없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