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도착! 보안 취약!?

반응형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도착! 보안 취약!?

 

 

 

 

카카오뱅크 한동안 핫한 상품이 아니였을까 싶어요.

기존 우리은행을 쓰곤 있지만..

집 근처에 은행이 더럽게 멀기에...

가까운 편의점에서 현금 인출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개설 후 체크카드를 만들었습니다.

 

거의 한달? 가량 소모된 후에

지금 제 손에 쥐어졌는데요.

그만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네요.

 

 

 

 

 

깔끔한 카카오뱅크 프렌즈들 -

 

 

 

 

 

저는 카카오뱅크 나온 다음 한참 후에 체크카드를 개설했는데

아직도 얼리버드 베네피트가 있네요 ㅎㅎ

 

내년 18년 초까지니까 지금 신청하셔도

다들 이득 보실 수 있습니다 ~

 

고고싱~

 

 

 

 

 

개이득 부분이 참 많아요 -

 

혜택 잘 이용해서 쓰면 괜찮은 듯 합니다.

나름~ 꽤 ~ 많이!!

 

 

 

 

사실 기존에 쓰던 은행보다 편리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공인인증서도 필요치 않고 번호를 몰라도 카톡으로 송금도 가능한 점 등등

 

그리고 편의점에서 현금 인출도 그렇고요 -

 

참 많은 점들이 좋긴 한데!?

아쉬운 점은 카카오뱅크 보안 문제 때문이죠.

오늘 아침에 보안이 뚫려서 피해를 당한 사람이 나온 것인데요.

 

기존 은행들은 FDS라는 프로그램으로 일정시간동안 여러차례 결제가 되면

범죄에 악용된 것으로 보고 실제 사용자에게 즉시 연락을 가하는데

이런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고 되서 문제가 됐다고 하네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는 넘 이쁘지만 보안 측면에서는 구멍이 뻥뻥 뚫린 걸까요?

 

빠른 해결로 인해 카카오뱅크 보안이 확실해지면 좋겠네요!!!

 

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17/10/25/2017102590029.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