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전설 사당 공략 - 구코치세의 사당

반응형

 

 

젤다의전설 사당 공략 - 구코치세의 사당

 

 

 

 


 

 

 

 

젤다의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사당 공략

겔드족 마을 근처에 위치한 구코치세의 사당 공략법을 알아보자

 

아래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주의 -

 

 

젤다의전설 사당 공략 - 구코치세의 사당 부제는 5개의 철괴!

 

내가 부제를 붙인다면 처세의달인 사당이라고 붙여놓고 싶다....

 

5개의 철괴를 이용하여 전기가 통하게 만들면 된다.

별달리 어려운 게 없는 사당이다.

 

 

재수 없으면 전기가 통해 하트가 달기 때문에 주의해서 옮기자

마그넷 캐치 활용하면 손쉽게 물건들 이동 가능하다

 

창의력 대장들은 철로 된 무기 및 방패를 놓고 문을 오픈해 클리어해버린다~

 

 


 

젤다의전설 사당 공략 - 구코치세의 사당 일단은

왼쪽부터 공략하기 시작하면 되는데 근처 나무통 하나를 올려놓고 전기를 통하게 하자

그다음은 네모난 철박스 -

 

 

문을 하나 오픈했다면 통 하나가 더 나왔나?

하도 오래전에 클리어해서 기억이 -ㅠ-;;

여하튼 통이 3개가 되는데 아래처럼 놔두자

 

네모난 철박스는 클리어 조건에 꼭 필요하지만

작은 통들은 필요치 않다

고로 들고 있는 철로 된 무기 및 방패로 대용 가능하다

물론 철로된 것만!!!! 전기가 통해야 하니까~

 

 

 

 

 

 

젤다의전설 사당 공략 - 구코치세의 사당 오른쪽 부분 공략이다

보면 알겠지만 중간에 보물상자가 눈에 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지 하면 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 연결하면 전기가 통하고 철로된 네모박스가 나온다

마그넷 캐치로 옮기자!

 

 

양 옆으로 하나씩 놔주면 전기가 통한다

그럼 젤다의전설 사당 공략 - 구코치세의 사당 클리어~

 

 

 

 

 

 

아참, 젤다의전설 사당 공략 - 구코치세의 사당 나가기전에

보물상자는 먹어야지~

 

 

뇌전의검이다ㅏㅏㅏㅏㅏㅏ

몬스터 치면 전기가 통해 잠깐 움찔한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