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전설 방염복 얻는 방법

반응형

 

 

 

젤다의전설 방염복 얻는 방법

 

 

 

 


 

 

 

젤다의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초반 방한복 얻는 만큼이나

중반에 방염복 얻는 게 상당히 중요하다.

 

화염의신수 루다니아 잡으러 갈려면 꼭 가야되니까.....

 

 

 

 

고론시티에 가면 방염복을 판매하지만

고론시티에 도착하기 전에 뒤질 수 있다....

 

아무리 요리가 많다고 해도 죽을 수 있기에

자만하지말고 지도에 표시한 곳에 가서 방염물약을 먼저 사자.

 

뭐 이리 비싸?

케이트~

 

얌생이야?

 

 

 

케이트한테 비싸다고 생각한다면

근처 방염도마뱀 2마리와 보코블린의뿔을 가지고 요리를 하면된다

그러면 방염물약이 나옴

 

근데 난 귀찮아서 -. -

그냥 케이트 욕하면서 구매함...

 

여기서 방염물약 최소 2개는 구매해야함!

 

 

 

이제 고론시티를 향해 출발!

은 아니고 중간에 남쪽 채굴장을 방문하면 좋다

 

물론 루피가 많다면 패스하고 고론시티가서

방염복을 위아래상의까지 구매하면 되는데

난 루피가 없어서 남쪽 채굴장에서 서브 퀘 하기로 -

 

 

이 아저씨가 방염복 상의 주는 서브퀘 미션을 주는데

방염도마뱀 10마리만 잡으면 된다.

 

근처에 방염도마뱀이 많기에 앉아 다니면서

방염도마뱀 줍줍줍

 

앉은 상태에서 점프 누르면 조금 빨리 움직일 수 있다!

 

 

젤다의전설 방염복 정확한 닉네임은

방염의 돌갑옷 ㅎㅎㅎ

 

고론시티에서 구매할려면 600루피인가?

 

암튼 노가다가 싫어 루피가 허덕이는데

이렇게 서브 미션으로 얻는 것도 꽤 쏠쏠하다

 

 

 

 

 

 

 

 

고론시티에 도착하면 젤다의전설 방염복 모자와 하의를 구매

일단 루피가 없으면 고론시티에 오는 도중에 광석을 캐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젤다의전설 방염복 얻는 방법 포스팅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