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크롬 앗 이런 오류 해결 방법

반응형

 

크롬 앗 이런 오류 해결 방법

 

 

 


 

 

 

 

 

 

티스토리를 하기전까지는 크롬을 한달에 한번 이용할까말까?

 

구글 자체를 잘 이용안했으니까..

 

티스토리를 하고나서부터 구글애드센스 이용이 많아지고

익스플로러로는 구글 애드센스 보기가 쉽지 않아 크롬을 쓰는데

 

어제부터 크롬 앗 이런 오류 발생....

 

미친 이게 뭐야?

 

속으로 내뱉어야 했던 말을

입으로 해서 회사에서 다들 나 쳐다봄

....?

 

다들 날 이상하게 쳐다 보는데 그건 잘 넘어가는데

크롬 앗 이런 오류는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이런!

앗앗!

 

( 다 읽기 싫으신 분은 그냥 맨 밑 3줄 요약 고우~)

 

 

크롬 앗 이런 오류 재부팅해보고

난리를 쳐보고 쌩 난리를 쳐 봐도 안되길래

결국 지우기로 맘 먹고 제어판에서 크롬 삭제

 

그리고 다시 깔았는데?

그래도 크롬 앗 이런 오류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빡쳐서 크롬 앗 이런 오류가 뭐야 검색창에 쳐 봤는데

자동 & 연관검색어에 뜸

ㅋㅋㅋㅋㅋ

 

다들 나랑 비슷한가보다..

 

일단 Program Files(X86)에 들어가서 Google 부분을 다 삭제

 

그 후 크롬 32bit를 다운 받으면 된다!

 

 

 

 

매번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 크롬 다운로드만 눌렀는데

이게 64bit로 오류가 발생한다고....

 

 

 

 

 

 

그래서 다른 플랫폼용 크롬 다운로드 누른 후

32bit 받아서 잘 사용중이다.

 

 

 

크롬 앗 이런 오류 해결 방법 3줄요약

 

1. 크롬 앗 이런 오류 발생시 제어판 > 크롬 삭제

 

2. 내 컴퓨터 >  Program Files(X86) > Google 부분을 다 삭제

 

3. 검색창에 크롬 쳐서 다운 받는데 64bit가 아닌 32bit를 다운받아 사용

 

4. 그래도 안되면 컴퓨터를 다시 깔자

 

 

크롬 앗 이런 오류 해결 방법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