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피자스쿨 맥시칸바이트 치즈오븐스파게티 맛좋앙

반응형

 

 

 

피자스쿨 맥시칸바이트 치즈오븐스파게티 맛좋앙

 

 


 

 

 

 

 

피자스쿨 맥시칸바이트 치즈오븐스파게티 맛좋앙

 

 

어제 도미노피자 온라인 접속 지연 때문에 못 시켜 먹어

피자스쿨 가서 맥시칸 바이트랑 치즈오븐스파게티 시켜 먹었어요 ㅎㅎ

 

 

 

피자스쿨 응암점 전번은 02-355-5232

주문하면 15분 후에 찾으러 가면 됩니다.

 

저흰 주문하고 앉아 매장에서 바로 먹고 왔슴돠

ㅎㅎㅎㅎ

 

 

피자스쿨은 기본적으로 요금은 선불

접시 및 포크, 컵은 셀프 -

 

바로 피자 나와서 먹으니 맛이 있더군요!

 

 

 

 

 

 

 

피자스쿨 맥시칸바이트 매번 이것만

살짝 매운 게 딱 우리 스타일 -

 

 

 

피자스쿨 맥시칸바이트 치즈 크러스트까지 있어 개꿀맛

맥시칸 바이트 가격은 11,000원이긴 하지만 그래도 강추!

 

 

 

 

 

 

피자스쿨 맥시칸바이트이랑 잘 어울리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까지~

완전 잘 어울려요~

다만, 둘이서 먹기엔 쪼꼼 많은 듯.....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콜라 1.25의 힘으로 다 먹 ㅎㅎㅎㅎㅎ

강추하는 피자스쿨 맥시칸바이트 + 치즈오븐스파게티 조합!

이렇게 먹어도 2만원이 안나옴!! ㅎㅎㅎㅎㅎ

 

내일 또 먹으러 피자스쿨 가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