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평창올림픽 폐막식 및 여자컬링 결승전 일정

반응형

 

 

평창올림픽 폐막식 및 여자컬링 결승전 일정

 

 


 

 

 

 

평창동계올림픽도 이제 하루가 남았네요.

마지막 날엔 여자컬링 결승전과 폐막식이 남아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평창올림픽 폐막식 및 여자컬링 결승전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평창올림픽 폐막식은 2월 25일(일) 오후 8시에 시작합니다.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에는 K팝 스타가 등장할 예정인데

참여가수로는 엑소, 씨엘 등이 확정이며 다른 K팝 가수가 나올지도 관심입니다.

 

미리보는 평창올림픽 폐막식에는 다양한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인데

개회식에도 등장했던 '드론쇼'가 라이브로 펼쳐질지도 관심사입니다.

 

개회식 때 1,218개 드론이 하늘에 오륜기를 수 놓는 장면은 정말 명장면이었죠!

 

 

 

 

 

평창올림픽 폐막식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세계적인 거장 장이모우(장예모)감독이 선보이는 공연으로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 쏠린 세계인의 관심을 차기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베이징으로 이어가는 징검다리로, 장 감독이 자존심을 걸고 준비했다고 하네요.

 

일단 봐야 알겠지만 성대하게 마무리를 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계올림픽 여자컬링 결승전은

내일 오전(25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TV 채널에서는 여자컬링 결승 오전 8시 30분부터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대한민국 vs 스웨덴

 

벌써 은메달 확보지만 금메달까지 한걸음 남은 만큼

여자컬링 결승전 마지막 한번만 더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어제 일본과의 쫄깃한 승부 말고

이번엔 아에 그냥 이기는 승부를 보여주시면 더 좋구요~ ^^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 여자컬링 결승전 일정 알려드렸습니다!

이번 주말은 참 빨리 가게 생겼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