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이니스프리 3월 세일 그린데이 롸잇나우!

반응형

 

이니스프리 3월 세일 그린데이 롸잇나우!

 

 


 

 

어김없이 돌아온 이니스프리 3월 세일 소식

오늘부터 17일(토) FRESH GREEN DAY를 진행하네요.

 

지난 2월에 이니스프리 세일 할 때 왕창 구매했기에

이번에 뭐 살꺼 없나 했는데

이번엔 선크림 세일 하니까 조금 사둬야겠어요.

 

 

이니스프리 3월 세일은 멤버십 세일로

할인율이 달라 일단 알려드립!

 

그린티 클럽 30% OFF

VVIP도 30% OFF

 VIP 20% OFF

일반은 10% OFF

 

 

APP으로 회원 인증시

무조건 추가 5% OFF 해준다는데!

무조건 이니스프리 앱 받는 게 개이득

 

다만, 한정수량이라는 점 -

오늘은 퇴근하고도 되겠지!?

 

 

 

 

 

 

이니스프리 3월 세일 그린데이 기간(3월15일부터17일까지)동안에

에센시 / 세럼 공병을 가져오면

NEW 그린티 씨드 세럼을 1만원 할인 해준다고 해요.

공병있으면 개이득!

다만, 1인 1회 기준 적용이며 / 오프라인 매장은 1인 2개 한정이에요!

 

 

 

이니스프리 3월 세일 그린데이 3번째 소식은 프레시 메이크업 퍼프 30개입이 1천원!

개이득 -

얼룩 없이 피부에 얇게 밀착 커버~

양이 끄덕끄덕 ~ 착하다잉?!

 

 

 

 

 

 

이니스프리 3월 세일 그린데이 기간동안 1만원 이상 구입시 100원 뷰티포인트로 화장솜 구입 가능!

요거요거 은근 꿀템 -

 

뷰티포인트로 사용하는 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으니 따라만 해봐엽!

 

 

 

 

 

 

봄철 피부 필수템 50% OFF까지~

이번 기회 놓치지말고 썬크림 구매 해야징

 

잇힝힝~

 

선크림 뿐만 아니라 브러시, 마스카라 & 아이브로우, 세컨드 스킨 마스크, 헤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들 세일 하니 구경하는 게 좋아요!

 

이니스프리 오프라인매장 가면서 공병도 가져가서 +1천 포인트도 받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벌써 신난당!

 

빨리 퇴근해야딩!

 

 

이니스프리 3월 세일 그린데이 놓치지마세요~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 가기 귀찮은 분들은

아래 온라인 매장 당장 고고!! 롸잇나우!

 

http://m.innisfree.com/kr/ko/mEventView.do?eventSeq=573&procStat=2&channelTy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