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동 카페 서울커피 데이트 코스로 추천

반응형

 

 

망원동 카페 서울커피 데이트 코스로 추천

 

 


 

 

 

망원동 자판기 카페 옆에 있는 서울커피

반사이익인가~? 아니면 맛있는건가~?

매번 잘 되길래 오늘 한번 다녀옴!

 

망원1동주민센터 바로 옆에 있어 찾기도 쉬움

ㅎㅎㅎㅎㅎ

 

 

망원동 카페 서울커피 오픈은 12시이며

문 닫는 시간은 22시 30분~

 

점심먹고 가면 딱이긴 하다.

 

 

 

가격은 대부분 5천원대?

 

아이스크림의 경우 가격이 쎄긴 하지만

대부분 5~6천원선에서 해결할 수 있다.

 

 

서울 큐브 아이스크림 -

우리만의 특색있는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 디저트!

전분, 계란 등 천연 재료만 넣었다고 해요~

수제 큐브 아이스크림이다 보니 나름 괜찮을 듯 -

 

 

 

 

 

 

서울 브레드도 눈에 띄네요.

 

어린시절 동네 빵집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던

꽈배기, 소보루, 도너츠처럼 조금은 촌스럽지만

정겨운 먹거리들을 서울 브레드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만들어갑니다

 

맛은 나름 괜찮았던 듯 -

 

 

 

망원동 카페 서울커피는 예쁘게 생겨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해요.

셀카 찍어도 예쁘장 하게 나올 듯한 조명이고

서울커피 가게 내부 자체가 예쁨

 

다만, 오래 앉아있기엔 부담스러운 의자들이라 ㅠ

장시간 얘길 하는 커플이라면 다른 카페 추천!

 

 

 

 

 

 

 

아내는 핸드드립

저는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와 핸드드립의 차이는?

크레마 차이인가

ㅎㅎㅎㅎ

 

 

망원동 카페 서울커피 데이트 코스로 추천!

1945년 익선동 스타일이라는 점~

평점은요~? 5점 만점에 4점 주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