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오늘 점심 콜?

반응형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오늘 점심 콜?

 

 


 

 

 

오늘은 한솥도시락이닷!!!!

너무 메뉴가 많아 뭘 고를까 하다가

오늘은 새치고기고기 너로 정했닷!!!!

 

일단 가까운 거리의 한솥도시락에 전활 걸어

미리 준비해달라고 하면 매장에 가서 기다릴 일이 없음!

 

 

전활 걸고 한솥도시락에 가서 새치고기고기 받으러 ㄱㄱ싱

동료분은 불고기 철판볶음밥 먹는다고해서

두개를 겟겟!

 

 

한솥도시락 3월 이벤트는 스낵시리즈 인가봄 -

스낵시리즈 뭔가 참 좋긴한데 뭔가 참 아쉽다

 

가격도 그렇고 ㅠ

땡기진 않네

 

 

한솥도시락 메뉴는 넘나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하고픈 것은 새치고기고기

그리고 동백 그리고 도련님! 마지막은 치킨마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학교 다닐때는 치킨마요 > 도련님 > 동백 > 새치고기고기 순으로 먹었는데

요즘엔 돈에 구애받지 않고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하다 보니 치킨마요가 맨 마지막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은 하지만 워낙 다양하니까

골라먹는 재미를 쏠쏠 느껴봐도 좋다 -

 

내 친구는 한솥도시락 메뉴 제일 싼 거 하나에

치킨박스 중 자 하나 시켜먹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하는 새치고기고기 소개해드림

 

위에 부분은 고기 종류가 2개가 포진해 있으며

볶음 김치 / 무생채가 곁들여져 있다

 

메인에는 밥과 함께 새우튀김과 치킨 튀김이 뽷!

개꿀맛~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으로 강추!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은 하고 싶지 않은 불고기 철판볶음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맛없다고 함.....

 

저는 안 먹어봤지만 별로 추천하고 싶진 않음.....

 

새치고기고기랑 1500원 차이나는데 반찬이 없어......

그냥 조금 더 보태서 새치고기고기나 동백 먹는 게 개 이득

 

아참,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새치고기고기 가격은 6,000원

불고기 철판볶음밥 가격은 4,500원입니당 -

 

 

 

 

 

 

에헤라 디야~

3월 스낵시리즈 출시 이벤트 말고

한솥도시락 요일별 이벤트 하면 좋겠당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