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노래 우르보사 키히로테 모의 사당 공략

반응형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노래 우르보사 키히로테 모의 사당 공략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DLC 영걸들의 노래 우르보사 편 3번째 사당인

키히로테의 모의 사당 공략 써봅니다~

 

다른 영걸들의 노래 우르보사 편 공략은 맨 아래에 적어놓겠습니다!

 

그럼 렛츠기릿!!

ㄱㄱㄱ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노래 우르보사 키히로테 모의 사당을 먼저 열기 위해선

이가단이 훔쳐간 보주를 찾아야 합니다.

 

이가단 보스였던 코가님?? 잡았던 곳으로 가보면

NPC가 두명 있고 그 곳을 통해 2층으로 가보면 보주가 있습니다.

 

몰래 들고 나오는 게 포인트!!

 

사실 몰래 들어가서 몰래 들고 나오는 게 포인트이긴 하나

워낙 쎄진 무기에 방어구 거기다 신수까지 있다면

다 때려잡아도 무방하긴 합니다..

 

 

 

 

 

 

 

 

저는 싸우기 싫어서 몰래 들고 나왔는데

스릴 있더군요~?

 

여하튼 들고 나온 보주를

코가님이 사망하셨던 곳에 던져주면

숨겨졌던 키히로테 모의 사당이 나타납니다.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노래 우르보사 키히로테 모의 사당 부제는 상자의 속

 

웬지 그 때 그 느낌 나지 않습니까?

딱 보면?

 

키요 우의 사당 - 명운은 별의 수

ㅋㅋㅋㅋㅋㅋㅋ

 

그거랑 동일합니다

 

상자 안에 무엇이 몇 개 들었는지 세보면 됩니다.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노래 우르보사 키히로테 모의 사당

왼쪽엔 분홍 / 초록

오른쪽엔 노랑 / 보라?네요.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노래 우르보사 키히로테 모의 사당 공략 첫번째 분홍은

1개밖에 없었기에 1개에다 놓습니다.

 

 

초록은 2개

 

 

노란 공도 2개

 

 

파란? 보라 공은 4개에 놓으면

문이 열리며 클리어 가능 -

 

 

 

 

 

 

 

그냥 끝내면 아쉽죠~?

자이로 기능을 활용해

타임록 걸리는 부분을 아래쪽으로 향하게 한 다음

타임록 걸고 화살로 패주면 공들이 우수수 떨어집니다.

 

떨어진 공들 중 철구공이 3개니까

철구공 하나를 마그넷 캐치로 잡고 오른쪽으로 이동

그리고 3개에 넣어주면 보물상자를 겟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노래 우르보사 키히로테 모의 사당 공략 끝입니다~

키히로테 모의 사당 별 거 없죠~?

ㅎㅎㅎㅎ

 

보물상자 먹기 위해 마그넷 캐치 활용하고 활 쏴보고 난리 치다

타임록 한방에 해결했더니 허무 ㅎㅎ;;

 

다른 영걸 우르보사의 노래 공략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으로 확인하세요!!

 

 

 

2018/03/09 -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 젤다의 전설 DLC 영걸 우르보사의 노래 타타마 시미리의 사당

 

2018/03/09 -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DLC 영걸 우르보사의 노래 케베 타와의 사당 공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