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전설 DLC 영걸 미파의 노래 키오 다후나의 사당 공략

반응형

 

젤다의전설 DLC 영걸 미파의 노래 키오 다후나의 사당 공략

 

 


 

 

 

영걸 리발 / 영걸 다르케르 / 영걸 우르보사에 이어 이제 미파!!

 

사실 미파를 제일 먼저 해야되는 거 같긴한데??

제일 별로 쓸 데가 없는 신수 능력이라서..

매번 늦게 깨네요~

 

물의커스 가논 2페이지가 어렵게 느껴지긴 했는데

낙타신수 능력 써서 클리어 가능해 또 막상 닥치면 그닥 어렵진 않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젤다의전설 DLC 영걸 미파의 노래 키오 다후나의 사당 시작해봅니다!

 

 

영걸들의 노래는 언제나

 

"왔구나"

 

로 시작 합니다

ㅎㅎㅎ

 

 

 

 

 

 

 

 

고대 비석 근처의 카시와에게 노래를 들으며

힌트를 얻으면 됩니다.

 

한 번은 빛의 길을 나아가고

한 번은 고대 기계 장치 병사를 물리치고

한 번은 폭포에 걸린 빛의 고리를 지나서

 

 

힌트가 뭔 말인지 모르겠죠~?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키오 다후나의 사당부터 찾으러 가시죠~

아래 지도를 보시면 현재 위치에 가면

무즈리가 지키고 있는데

아침해가 뜰 때 빛의 길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아침해?

일단 자고 오전 5시 경 앞을 보면

동그란 빛 원이 생겨 있습니다 ㅎㅎ

거기로 날라겸 됩니다~~

 

 

 

 

 

 

 

 

키오 다후나의 사당 위치 확인하시고

일단 날라가면 생기니까 별로 어려운 건 없습니다.

 

 

젤다의전설 DLC 영걸 미파의 노래 키오 다후나의 사당 부제는 녹인다는 것

 

처음엔 무슨 말인가 싶었는데

 

미파 = 물 신수니까

얼음을 녹여서 길을 만들라는 뜻이었습니다..

 

 

화염 무기를 들고 있으면 알아서 녹기에

화염 무기 하나 준비해서 가까이 비비기만 하면 됩니다.

 

녹을 떄까지...

 

 

 

 

 

 

버튼을 밟으면 얼음이 나오는데

얼음에다가 화염 무기를 냅두고 녹여 계단을 만듭니다.

 

 

 

한칸한칸 계단을 만들고

맨 위에 있는 얼음은 적당히 녹여

밀고 갈 수 있을 정도로 만듭니다.

 

 

 

 

 

 

 

 

젤다의전설 DLC 영걸 미파의 노래 키오 다후나의 사당 공략

 

마지막 물가에까지 붙여 민 다음에

아이스메이커로 얼음을 하나 만들어 올리면

클리어 장소로 갈 수 있습니다.

 

 

 

젤다의전설 DLC 영걸 미파의 노래 키오 다후나의 사당 공략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