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이마트 노브랜드 두유 가격 굿굿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 두유 가격 굿굿

 

 


 

 

 

 

집 주변에 딱히 싼 마트가 없다 보니

자주 이마트 은평점 가는데 오늘은 베지밀 사러 -

 

아침에 밥도 못 먹고 출근하니

간편하게 하나씩 빨아제낄라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이마트 베지밀 왜케 비쌈??

 

인터넷이 더 쌀 느낌인데.....

 

그래서 이마트 노브랜드 두유랑 비교해봄..

 

 

제일 만만한

이마트 베지밀A 198ml * 24개 + 950ml 기획 세트 가격이 13,980원

인터넷이랑 비교해보면 비스무리 하긴 한데 비싼 느낌 -

 

 

 

 

 

 

이마트 베지밀B 198ml * 24개 + 950ml 기획 세트 가격도 13,980원

약간 아까워서 이마트 노브랜드 두유도 살펴봤는데

역시 가격이 참 착하군 7,980원

 

나름 두유액도 상당하고

이마트 노브랜드 두유 후기 찾아보니 또 괜찮다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걸로 정했다.

 

 

 

 

 

 

 

 

 

문제는 이마트 노브랜드 두유를 살까 검은콩두유를 살까말까 고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마트 노브랜드 검은콩두유 가격은 9,480원

저렴한 편이긴 하다

ㅎㅎㅎㅎㅎㅎㅎ

 

고민고민하다가 무거워서 집 와서 결국 인터넷으로 시키기로

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이마트는 노브랜드가 짱인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