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자라홈 ZARA HOME 스타필드 고양 홈스타일 구경

반응형

 

자라홈 ZARA HOME 스타필드 고양 홈스타일 구경

 

 


 

 

 

 

집이 살짝 커짐에 따라

집을 어떻게 꾸밀까 고민을 많이 하는데

모든 게 돈이라는 결론 -

 

그래도 구경은 할 수 있어서

집 주변에 자라홈 구경 갔다옴!

 

스타필드 고양이 가장 가까워서 그리로 ㄱㄱ

 

 

 

자라홈 ZARA HOME 스타필드 말고

여의도 IFC몰에도 생겼다고 하는데

넘 멀어....

 

그냥 가까운 데가 짱임!

 

 

 

자라홈에는 핑크핑크한 침대도 있고

귀엽귀염한 코끼리 수건도 있고

 

 

하마 / 코끼리 데코도 있고~

ㅎㅎㅎㅎㅎㅎㅎ

 

뭐 이리 예쁜 것들이 많아~

 

 

 

 

 

 

 

자라홈 ZARA HOME에는 없는 것들이 없네요.

 

침구, 가구, 테이블 웨어, 커트러리 등 다양한 홈데코 아이템과

캔들, 디퓨저, 쿠션커버, 침구류 커버 및 침구류 등 넘 다양해서

눈 돌아가는데 막상 살려고 보니 우리집이랑 안 맞는 거 같아 망설여지네요..

 

 

 

자라홈 ZARA HOME 가격이 그리 싼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쁘지도 않은 가격이기에 -

컵 두개랑 쇼파 쿠션 두개 사옴!

ㅎㅎㅎㅎㅎㅎㅎㅎ

 

더 사고 싶었는데 인터넷이 더 싸서...

ㅎㅎㅎㅎㅎㅎ.......

 

 

 

블링블링한 식기들

빈티지한 느낌이 꽤 나는 소품들이라

신혼집 인테리어에 상당히 좋을 듯!

 

 

 

나중에 친구가 결혼한다고 얘길 하면

자라홈 ZARA HOME에서 홈스타일링에 도움되는 아이템 사주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

 

 

 

 

봄 느낌 나는 연두연두도 있고

내가 젤 좋아하는 파랑파랑한 주방용품들도 있어요~

 

홈 스타일링 모든 게 가능한 자라홈!

여기가 진정한 천국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