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LG V30S ThinQ 광고모델 및 음악

반응형

LG V30S ThinQ 광고모델 및 음악

 

 


 

 

 

핸드폰이 미쳐버린 상태여서

요즘 유심히 보고 있던 갤럭시S9를 살까 하다가

 

LG V30S ThinQ 도 나왔다지? 하면서 광고 찾아봤는데

LG V30S ThinQ 광고모델만 보이더군요.

 

 

근데 어디서 봤더라~? 했더니

믹스나인 최문희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반갑!

 

믹스나인에서 데뷔는 못했는데

이렇게 보다니 더 잘 된 느낌이네요!

 

 

 

 

 

 

 

 

LG V30S ThinQ 광고모델 문희 프로필

 

97 . 04 . 25

 

167 cm

 

Type AB

 

 

LG V30S ThinQ 광고모델 문희는

아이돌 학교와 믹스나인에 나온적이 있죠.

 

기존 광고도 몇 개 찍었다고 했는데

기억은 잘 안나네요...

 

 

 

 

 

LG V30S ThinQ 음악은 어떤 음악이었냐~?

 

미국 콜로라도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 캐슬린 오스텐 버그의

Be Young 입니다!!

 

LG V30S ThinQ 음악인 Be Young 가사 보시면서

아래 유튜브 통해 Be Young 들어보시죠~

 

Oh What a perfect day

to get away from it all

Wanna run around and play

Oh oh oh oh oh

Swinging from the tree

Let's make believe and explore

All the possibilities

Oh oh oh oh oh

Live free and play all day with you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Wanna be young with you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Bis ooh oh ooh ooh ooh ooh ooh ooh

Bis ooh ooh just wanna fun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just wanna be young wanna haver fun with you

ooh ooh just wanna fun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just wanna be wanna be young

just wanna be young ooh ooh ooh ooh ooh

oh oh oh ooh ooh oh oh oh ooh ooh

just wanna have fun ooh ooh ooh ooh oo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