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그나로크M 녹스앱플레이어 실행 방법

반응형

 

라그나로크M 녹스앱플레이어 실행 방법

 

 


 

 

 

 

2002년 온라인 게임으로 입성한 라그나로크

현재까지 80여개국 누적 회원수 5,900만명이라는 걸 보면 참 어마어마하죠!?

 

이 라그라로크가 이제 모바일로 태어납니다

ㅋㅋㅋㅋㅋ

 

검은사막 모바일보다 재밌길 바라며 -

윤아가 광고에 나오길래 솔깃해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하고 내일 (3월14일) 그랜드 오픈하면 해보려고 합니다.

 

 

 

라그나로크M 녹스앱플레이어 실행하기 위해서는

일단 포털 사이트에 녹스앱플레이어를 친 후

녹스 앱플레이어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바로 왼쪽 중간에 <다운로드>가 있는데

그걸 누르면 다운로드가 자연스럽게 받아집니다.

 

 

PC에 녹스앱플레이어를 다운 받고

Setup을 시키면 됩니다!

 

 

빠른 설치가 갑이긴 한데

사용자 지정가 필요하신 분은 따로 하세요~

 

 

 

 

 

 

 

녹스앱플레이어가 다 깔린 후에 시작!

이제 라그나로크M 녹스앱플레이어에 깔기만 하면 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도 녹스앱플레이어에서 되는 거 아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젤다의전설 하느라 안 했지만

이번 라그나로크M는 녹스앱플레이어 이용해서 해보려 합니다.

 

 

 

 

 

 

설명이 참 긴데 걍 패스하고

녹스앱플레이어를 실행시키면 가운데 위에

게임 및 앱 검색이 있습니다.

 

여기에 라그나로크M 치면 딱 나오죠!

 

 

 

처음 녹스앱플레이어를 쓰는 것이기에

Google 계정은 추가해야합니다!

 

기존 계정 있으시면 기존계정을

없으시면 새계정을 ㄱㄱㄱㄱ

 

내일 라그나로크M 그랜드 오픈하면 녹스앱플레이어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