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전설 하이랄성 사스 코사의 사당 위치 공략 힘의시련 상급

반응형

 

젤다의전설 하이랄성 사스 코사의 사당 위치 공략 힘의시련 상급

 

 


 

 

 

젤다의전설 하이랄성 내부에 있는 사당 -

찾으러 가기가 쉽지 않지만!?

120개의 사당 완료 후 받아야 하는 요정족 세트가 있기에

오늘도 달려봅니당!

 

 

정확한 젤다의전설 하이랄성 사스 코사의 사당 위치부터 확인하세요.

하이랄 성 도서관 쪽을 지나쳐 와도 되지만

북쪽 부분에서 날라서 하이랄 성 지도 펼쳐지고

아래 표시한 문으로 가는 게 제일 간편합니다.

 

 

젤다의전설 하이랄성 사스 코사의 사당 위치 입구가 여기

 

 

 

 

 

 

 

중간중간 몬스터가 나오면 처리해주고

위로 올라가면 화로가 보이는데

불 화살이나 불 무기를 이용해서 불을 붙여줍니다.

 

활활!

 

 

 

그럼 젤다의전설 하이랄성 사스 코사의 사당가 나타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확한 젤다의전설 하이랄성 사스 코사의 사당 위치 확인

노란색 화살표 방향이 현재 위치입니다.

 

동그란 주황색은 재앙 가논

 

 

 

 

 

 

젤다의전설 하이랄성 사스 코사의 사당은 힘의시련 상급으로

가디언과 싸우면 됩니다.

패턴이 늘 정해져 있는 가디언이라...

따로 설명은 안 드립니다.

 

젤다의전설 하이랄성 사스 코사의 사당 보물상자는 화염의 검 나왔네요

 

 

젤다의전설 하이랄성 사스 코사의 사당 위치 공략 힘의시련 상급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