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전설 붉은 달의 밤에 사당챌린지 공략 미타 로키의 사당

반응형

 

젤다의전설 붉은 달의 밤에 사당챌린지 공략 미타 로키의 사당

 


 

 

 

 

젤다의전설 붉은 달의 밤에 사당챌린지를 하기 위해선

먼저 카시와를 찾아가야하는데 이번엔 와슈어 언덕에 있다

카시와 일지도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보면

카시와가 어디어디에서 만날 수 있는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젤다의전설 붉은 달의 밤에 사당챌린지 공략? 팁이라고 해야하나??

 

1. 레드문은 오전 12시에 진행되기에

12시가 되기 전 사당 안에 있으면 자동으로 다음날로 넘어가집니다.

 

2. 아래 부분에도 쓸 테지만 쌍둥이 마굿간 히나바에게 말을 걸면

오늘이 레드문이 뜨는 지 안 뜨는 지 얘기해줍니다.

 

3. 레드문은 그냥 뜨는 게 아니고 몬스터를 잡거나

나무 떼기를 많이 캐거나 무기를 줏어먹거나 하면 뜨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3번은 제대로 된 정보는 아니긴 하지만..

1/2번은 확실합니다!!

 

 

 

큰 나무 때기 위에 카시와가 있는데

새 신수 능력 써서 올라가는게 답

 

뭐 불 피우고 상승 기류 만들어서 올라가보려고 했는데

허짓거리인 듯.....

그냥 기다렸다가 새 능력 신수 가는 게 답

 

 

 

 

 

 

딱 마지막 젤다의전설 붉은 달의 밤에 사당챌린지 하려고

카시와 말 걸었는데 레드문 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꿀 -

 

링크 모든 옷을 벗고 올라가 있으면

사당이 열립니다.

 

 

 

 

 

 

 

 

 

젤다의전설 붉은 달의 밤에 사당챌린지 공략 완료하면

미타 로키의 사당이 열리는데 힘의시련 중급이라 별로 어렵진 않습니당.

 

 

위에서도 말했듯이 붉은 달이 오늘 뜨는지 확인은

쌍둥이 마구간 히나바에게 물어보면 됩니다.

물론 낮에 ㅎㅎㅎㅎ....

 

 

 

 

 

 

젤다의전설 붉은 달의 밤에 사당챌린지 공략 클리어 후

 미타 로키의 사당은 힘의시련 중급

가디언은 이제 밥 아닙니꽈~~~~~~

 

 

 

젤다의전설 붉은 달의 밤에 사당챌린지 공략 미타 로키의 사당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