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EX 람다의 비보 악령의 갑옷 세트 위치

반응형

 

젤다의 전설 EX 람다의 비보 악령의 갑옷 세트 위치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DLC 구매하면 생기는 아이템 중에

하나인 Ex 람다의 비보 악령의 갑옷 시리즈 찾으러 가보겠습니당!

 

 

 

젤다의 전설 EX 람다의 비보 악령의 갑옷 세트 힌트를 얻었더니

 

하나는 플라리아호 북으로 이어지는 3번째 폭포 아래

하나는 플로리아강 작은 폭포 사이에 있는 다리에

하나는 수해 리베라의 돌로 만든 부서진 새

 

이렇게 3가지를 얻을 수 있네요~

 

일단 플로리아강 작은 폭포 사이에 있는 다리에부터 가보시죵!

 

 

 

 

 

 

 

다리 아래에 마그넷 캐치로 긁어 오면

팬텀 가논의 갑옷이 딸려 옵니다~

 

 

다음은 수해 리베라의 돌로 만든 부서진 새 찾으러 가보시죵~

위치는 아래 이미지 확인하시면 되는데

막상 가보면 새 부리 조각상이 보일겁니다.

거기서 마그넷 캐치 ㄱㄱ

 

 

 

팬텀 가논의 경갑 개이득~

능력치는 조용함 업 -

 

 

 

 

 

 

 

마지막 젤다의 전설 EX 람다의 비보 악령의 갑옷 세트 중

팬텀 가논의 투구로 플로리아호 북으로 이어지는 3번째 폭포 아래 있습니다.

 

3번째 폭포 아래라는 힌트로 아래에서 찾았는데

폭포 바로 아래 있어서 약간 헤맴

현재 위치기 아닌 빨간색 마크 보시면 더 쉬우실 거예요!

 

 

 

젤다의 전설 EX 람다의 비보 악령의 갑옷 세트 컴플릿

막상 입어보면 간지는 개쩖!

 

다만, 능력치가 아쉬울 따름 ㅎㅎㅎ

 

그래도 망토 있는 링크 세트는 이거뿐이라능!?

간지 작살!로 먹고 들어갑니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