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합정역맛집 서서갈비 점심으로 뙇!

반응형

 

합정역맛집 서서갈비 점심으로 뙇!

 

 


 

 

 

합정역에 가면 메세나폴리스도 있고~

합정역에 가면 스타벅스도 있고!?

합정역에 가면 서서갈비도 있답니다!

ㅎㅎㅎㅎㅎ

합정 서서갈비 누구였더라!? 연예인이 추천해서 알게 됐는데

돼지갈비 뿐만 아니라 점심시간에 갈비탕도 꽤 맛나요!

 

그래서 추천하고 싶은 집 ㅎ_ ㅎ!!

 

 

 

합정역맛집으로 소문난 합정서서갈비 메뉴로는

묵은지 고등어조림

옛날식김치전골

해물된장찌개

서서국밥

물냉면 / 비빔냉면

갈비탕 / 뚝배기 불고기 등 있어요!

물론 점심시간 기준 -

 

저녁엔 약간 메뉴가 바뀔 수 있지만

다 해주시는 듯?!

 

 

 

 

 

 

합정역맛집 서서갈비를 추천하는 이유는 깍두기가 기가 막혀요.

김치도 당연히 맛있지만 깍두기 맛은 더 기가 막힘!

주변에 있는 사무실에서 이거 먹으러 오는 듯!?

 

 

주문한 갈비탕 나옴! ㅎㅎㅎ

사실 갈비탕 맛은 다 비슷무리해서 -ㅋ-

맛있긴 한데 뭐 색다른 맛은 없는 듯!?

그래도 깍두기가 맛있어서 그런가 은근히 맛남! ㅎㅎ

 

 

 

 

 

 

계란도 먹고 갈비탕도 먹고 잇힝힝힝

맛좋앙 >.<

 

 

거기다가 계란후라이까지 주니까 ' - ' 개꿀!

개이득 ㅎㅎㅎㅎ

 

합정역맛집 서서갈비 점심으로 뙇!

먹을 게 없고 갈 데 없고 입맛이 없다면 여길 추천해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