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도미노피자 60%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지

반응형

 

 

 

도미노피자 60%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지

 

 


 

 

 

 

 

오늘 수요일 / 4월 18일!

도미노피자가 60% 할인!

 

SKT 멤버십 회원만이긴 하지만

그래도 개꿀 이벤트!

 

저는 SKT니까요 ㅎㅎㅎㅎ

 

다만, 아쉬운 점은 방문포장만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전화 또는 직접 매장 방문해서 주문하고 갖고와야해요~

 

 

 

 

 

오늘 아니면 못 먹는 가격이니 하나쯤 포장해가서 챙겨먹어야겠네요

오랜만에 피자 먹을 생각하니 오홍홍홍~

도미노피자 60% 할인 별로 없는 데 꼭 이용해보세요~

 

 

 

 

 

 

도미노피자 은평점 전화번호는 02-359-3082

ㅎㅎㅎㅎㅎㅎㅎ

 

다른 곳 도미노피자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 URL 활용해서 이용해보세요~

 

 

https://web.dominos.co.kr/branc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