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동횟집 소문난간이횟집 여기야 여기

반응형

망원동횟집 소문난간이횟집 여기야 여기

 

 


 

 

 

망원동횟집 소문난간이횟집 유명한가요!?

그건 잘 모르겠는데 어쨋든 자주 감!

망원역에서는 살짝 먼 느낌이고

마포구청역에서도 살짝 먼 느낌이지만

어디가 더 가깝냐?라고 물어보면 마포구청역에서 가까움

 

근데 망원동이라 망원동횟집이라 써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원동횟집 소문난간이횟집 체인점인가본데

가격은 일반 횟집 정도!?

오랜만에 들렸는데 배달의민족 써서 배달도 해주나 보네요.

ㅎㅎㅎㅎㅎ

 

 

망원동횟집 소문난간이횟집 가격은 위에 참고~

 

 

 

 

 

 

망원동횟집 소문난간이횟집 밑반찬 깔리고

꽁치는 하나 더 깔리고~ 매운탕은 처음부터 시켜서 고고싱!

술 마실 땐 꼭 필요한 매운탕~ 쿄쿄쿄

 

 

 

 

 

 

오늘은 망원동횟집 소문난간이횟집 우럭과 연어를 안 시키고

우럭과 광어 시켜봄~

ㅎㅎㅎ 뭘 시키든 다 맛좋음!! 굿굿 베리 굿!!

 

 

망원동횟집 소문난간이횟집 마지막은 배달 하는 거 찍어보려고 했는데.....

술 먹다 보니 흔들린 듯 ㅠ

 

ㅈㅅ......

 

여하튼 배달이 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