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공릉맛집 소한마리 더줌

반응형

공릉맛집 소한마리 더줌

 

 


 

 

 

 

 

 

 

소한마리 한동안 유행하더니 이젠 어디 갔는지 찾아볼 수가 없네요.

오늘은 예전에 살던 공릉에 가서 먹고 온 소한마리 더줌에 대해 이야길 해볼까 해요.

 

 

공릉맛집 소한마리 더줌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사람이 늘 북적북적 -

된장찌개도 무한리필이지만 사실 맛은 그닥 -

 

고기만 맛있으면 되죵!

고기는 왕 맛있음!!

 

 

 

 

 

 

공릉맛집 소한마리 더줌 옆에서 친구가 고길 구어주면 더 맛남!

낄낄 - 저는 술 한잔 따르고 ~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친구는 양파매니아라 완전 이렇게 담아 먹는데

좀 괴걸 스럽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고기만 엄청 집어먹었네요~

유후~

오늘도 공릉맛집 소한마리 더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