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시장 홍어무침 프로젝트 피크닉에 딱

반응형

 

 

망원시장 홍어무침 프로젝트 피크닉에 딱

 

 


 

 

 

 

 

서장훈이랑 정형돈이 진행하는 여기Go 에도 나온 망원시장 홍어무침 프로젝트

올리브 티브에서 방영중입니다 ㅋㅋㅋㅋ

 

저는 여기 나오기전부터 알고 있던 곳인데

홍어무침이 삭힌 홍어가 아니라 먹기 딱 좋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찾는 곳이네요.

 

 

 

 

 

 

 

여자는 안 어울리는 서장훈 ㅋㅋㅋ

맛은 있다고 기가 막히다고 극찬 중 -ㅋ-

 

 

망원시장 홍어무침 프로젝트 피크닉에 딱이기에 인기가 많은데

망리단길이라고 불리는 망원동 구경하고 근처 망원지구까지 가서 캔맥에

홍어무침 프로젝트 먹으면 딱! 낄낄

돗자리는 필수겠죠!? ㅎㅎㅎ

 

 

망원시장 홍어무침 프로젝트 가격은 저렴했는데

저는 집에서 먹을거라 23000원짜리 하나 구매해왔네요.

 

 

 

 

구매해오면 내부에 홍어무침 맛있게 무치는 방법이 있는데

 

1. 특제소스를 전부 사용해 무칠 것!

2. 홍어를 먼저 버무릴 것!

3. 채소를 가볍게 섞어줄 것!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깻잎에 싸 먹으면 더 맛있다는 얘길 해주네요~

 

 

 

삭힌 홍어 냄새 맡고 기절하신 분들~

홍어가 다 구리구리 할 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괜찮으니 한번쯤 드셔보세요~

망원시장 내에 있는 가게에 가면 시식도 가능하거든요~

새콤달콤한 소스가 끝내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