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맛집 용머리숯불꼼장어 굴찜 맛남

반응형

 

망원맛집 용머리숯불꼼장어 굴찜 맛남

 


 

 

 

 

 

한강 망원지구 가는 길에 있는 용머리숯불꼼장어굴찜

오늘은 여기로 출동~

 

굴찜이 상당히 맛있는 편인데 -

겨울에만 되기에 오늘은 숯불꼼장어 먹음!

 

 

망원맛집 용머리숯불꼼장어굴찜 메뉴는 일단 꼼장어

그리고 닭발 / 김치찌개 등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추천은 꼼장어? ㅎㅎ

세트메뉴도 있긴 한데 둘이 먹기엔 약간 많아서

세트로는 잘 안시켜먹게 되네요

 

 

 

 

 

 

망원맛집 용머리숯불꼼장어굴찜엔 연예인들이 상당히 많이 다녀가서

웬만한 사인들이 다 보임!

망원동에 사는 연옌들 다 출동한 듯?

 

 

 

 

 

 

망원맛집 용머리숯불꼼장어 주문하면 기본 세팅해주시고

다 구어서 내오시기에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맛 좋은 거 ~ 하나 먹어봅시다!!

 

 

 

개인적으로 소금구이꼼장어도 맛있고

양념도 상당히 맛있는데 초딩입맛이라 그런지 저는 양념에 한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