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역촌 충무로감자탕 살살 녹는 맛

반응형

역촌 충무로감자탕 살살 녹는 맛

 

 


 

 

 

역촌역에 가면 먹을 게 참 많은데

오늘은 충무로감자탕 집 소개해드림

 

 

 

뼈해장국 먹으러 그냥 들려봤는데

상당히 맛 좋음!

오래 끓여서 그런 지 뼈가 살살 녹음!!

 

반찬도 상당히 푸짐하게 챙겨주시는데

딱 제 입에 맞음!

와이프 입맛엔 안 맞는다곤 하는데

임신해서 그런가보다 함.....

 

 

 

 

 

 

역촌 충무로감자탕 고기가 상당히 많아 더 대만족!

다시 갈 의지 100%

 

가격도 7500원인데 현금으로 하면 7,000원임!! 개꿀!

 

 

역촌 충무로감자탕 종업원과 사장님이 국내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