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스시현 응암 테이크아웃 가능 초밥집

반응형

 

스시현 응암 테이크아웃 가능 초밥집

 

 


 

 

 

 

 

더우면 어디 나가기 싫어 밥도 집에서 먹고 싶은 법~

다만, 배달이 안되는 맛집이라면?!

당장 뛰어가서 사오는 게 답......

 

휴가기간이라 그런 지 집에서 빈둥대는데

이럴 땐 집에서 수박 한조각과 초밥 하나 ㅎㅎ

 

배달은 한번도 안시켜봤기에 오늘은 응암 스시현 전화 후

당장 달려가 테이크아웃해옴!

응암 초밥집 테이크아웃 가능한 스시현 전화번호는

 

02-358-1300

 

전화하면 바로 그때부터 만들기 시작하니까

미리 주문은 필수~

 

가서 앉아서 구경하며 사진 찍을까 했는데

그냥 전화해서 시켜놓고 바로 가져옴

 

한 5분에서 10분정도 만들어주시는데 시간 걸리니까 그거 감안하시길~

 

 

스시현 응암점 가격은 아래와 같은데

많이 시켜먹는 게 아무래도 모듬초밥과 스시현모듬초밥

가격은 12,000원과 15,000원

 

테이크 아웃하면 튀김과 미니우동은 주지 않는 다는 거~ 아시길

다만, 포장 값이 없답니다.

 

 

 

 

 

 

테이크아웃해온 스시현모듬초밥

가격은 15,000원이지만 막상 보면 2만원짜리 퀄리티

거기에 생 와사비가 뙇!

생 와사비는 아무거나 먹어도 맛있다는 거 ~

아시죵?! ㅎㅎㅎㅎㅎ

뭐라 먹어도 맛있는 생와사빙~

초밥보다 더 좋아하는 듯 -ㅋ-

 

 

 

 

 

 

락교랑 장국도 주는데~

장국을 큰 그릇에 담았더니 영 보기 안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시현 응암 테이크아웃 가능하니

초밥 먹고 싶다면 ~ 응암 스시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