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응암맛집 히사시돈부리

반응형

응암맛집 히사시돈부리

 


 

 

 

 

응암 이마트 근처에 위치한 히사시돈부리

오늘은 돈부리 맛집을 강추해보겠다~~~~~~

 

 

이마트 은평점 옆에 옆에 옆 위치해 있기에

찾기는 쉬운 편~

다만,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고건 살짝 아쉽~?

일단 빽다방 2층에 있다는 정보 알려드리며~

 

응암맛집 히사시돈부리 메뉴를 봅시다!

 

 

깔끔한 메뉴판~

 

응암맛집 히사시돈부리 메뉴는

가츠동 / 에비동 / 믹스동 / 가라아게동 등

다양한 메뉴가 포진해 있음~

 

먹어본 거로만 적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규동도 당연히 먹어봤고

부타동도 먹어보긴 함

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다 적기 귀찮아서 ㅠㅠㅠㅠ

 

 

 

 

 

 

 

 

 

응암맛집 히사시돈부리 가격은 6,500원부터

최대 비싼 건 15,000원 까지 -

 

다만, 1인1식이며

버터라이스는 무한 제공이라 개꿀~

 

배고플 땐 몇 공기를 비워도 된다는 말씀~

 

 

응암맛집 히사시돈부리 맛있게 먹는 방법은

비벼 먹는 게 아님! 노노노놉!!

 

따로 먹기~ (고명 따로, 밥 따로 -)

 

다만, 연어는 초밥처럼 ~ 얹어서 먹으면 굿굿

베리 구웃~

 

 

 

원산지 확인하시고~

런치타임 요일별 1,000원 할인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정도

그리고 양배추 정도~?

ㅎㅎㅎㅎㅎㅎㅎ

 

별 다른 건 없지만 돈부리가 맛있음!

 

 

 

 

 

 

 

 

 

응암맛집 히사시돈부리 김치치즈가츠동

그리고 가라아게동~

ㅎㅎㅎㅎㅎㅎㅎ

 

둘 다 맛남~

 

다음엔 규동 먹어봐야징

또 갈 마음 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