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은평구 카페 추천 flot 플로

반응형

은평구 카페 추천 flot

 

 


 

 

 

은평구 역촌에 위치한 카페 flot

한번 추천해봄~

 

동네 작은 카페라 많이 안 알려져 있긴한데

나름 괜춘~

 

그리고 혼자 소장!?

개인소장!? 갠소~? 하고 싶은 카페 중 하나이기도 함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포스팅 여태껏 안했는데

이제는 사람이 꽤 많아져 그냥 함.....

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제까지 내것이기만 할 순 없지...

 

 

 

은평구 카페 추천 영어로는 flot - 한글로는 플로

ㅎㅎㅎㅎㅎㅎㅎㅎ

 

한글이 더 정감이 가는군

 

 

은평구 카페 추천 flot 처음엔 찾기가 쉽지 않은데

유니클로에서 조금 더 은평구청 방향으로 올라오면 됩니다.

 

정확히 모르시겠다면~?

일단 지도 찍고 고고싱!

 

 

 

 

 

 

 

 

임신한 와이프는 계단을 싫어하지만

어쩔 수 없이 계단위로 ㄱ _ㄱ;

 

안으로 들어가는 길이

무슨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문에 다다르는 거 같은 느낌 그대로

 

 

은평구 카페 추천 flot 메뉴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 듯!?

그래도 맛은 보장~

그리고 카페 분위기 보장 ㅎㅎㅎ

 

저는 늘 아메리카노 아이스~ 마십니다.

간간히 따땃한 것도 마십니다.

ㅎㅎㅎㅎㅎ

 

 

 

은평구 카페 추천 flot 둘러보는데

에어컨 GoldSt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성 에어컨 정말 핵 첨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가전은 금성이 좋긴 함~

아시죠~?

 

LG전자의 전신이라는 거~?

ㅎㅎㅎㅎㅎㅎㅎㅎ

 

 

은평구 카페 추천 flot 저희가 시킨 메뉴는

요로케~

 

소금빵은 정말 소금이 와그작..

ㅎㅎ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먹었으면 좋겠어요.

 

아니 다음엔 청귤차 먹을 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