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정보

웨딩 도시락 일산 테이블스푼

반응형

웨딩 도시락 일산 테이블스푼

 

 


 

 

 

 

 

오늘은 리허설 웨딩촬영의 필수품 ~

도시락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실 뭐~? 그게 뭔데~

라고 하실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압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리허설 촬영은 요즘 잘 안하자나요~

 

다만, 저는 리허설 웨딩촬영도 했고~

요즘 배가 불러온 와이프와 함께 이리저리 다니기에 차 안에서 먹을 게 필요한데

 

리허설 촬영 때 먹었던 도시락을 찾아 먹고 있습니다.

 

제가 간간히 가는 곳은 테이블스푼 일산점이며

테이블스푼은 체인점으로 다양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격은 상당히 비싼 편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만

정성이 들어가 있는 한입 도시락이기에 끄덕끄덕 거려집니다.

 

 

 

제가 구매한 웨딩 도시락 일산 테이블스푼 한입도시락 12P 짜리

만원이라 살짝 가격이 아쉽긴 했는데

먹어보니 ~ 꽤 괜찮습니다. 와이프는 더 좋아하구요.

 

 

 

 

 

 

단촐해 보이지만 한입으로 만들기 위해 정성이 무진장 들어갔다는 거~

 

특히 리허설 웨딩촬영할 땐 일반 도시락은 먹기 힘든데

와이프는 테이블스푼 도시락은 완벽히 다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하나하나 웨딩 도시락 일산 테이블스푼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뭐가 뭔지 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장어랑 계란만 알고

나머지는 다 그냥 먹음!!

 

맛있게 먹음!!

 

이번에 베이비페어 다녀오면서 일산 킨텍스 옆 들려서 구매해 먹었는데 역시 맛좋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