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응암맛집 쌀국수 포358

반응형

 

응암맛집 쌀국수358

 


 

 

 

오늘 소개할 집은 ~

응암맛집 포358!

베트남쌀국수로 유명한 곳임!!

 

연신내역 근처에도 위치해 있지만

저는 응암 이마트~ 옆에 위치한 곳을 자주 갑니다!

 

집에서 가깝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응암맛집 쌀국수 포358 맛은 개인적으로 유명한 베트남쌀국수 집들보단 낫습니다.

가격은 뭐 더 싸기도 하구요~

 

가성비 갑!

 

다만, 정말 싼맛 베트남 쌀국수보단 비싼 감이 있습니다.

 

 

 

응암맛집 쌀국수 포358 가격은 기본 5천원부터

시작해 똠양꿍이 1만 2천원

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는 소고기쌀국수 대짜 하나랑

해물볶음밥 하나 시켰습니다~

 

커플이 가시면 이렇게 드시면 좋을 듯!

맛은 끝내주고!

양도 많고~

 

꿀~

 

15000원에 푸짐했어요~

 

유명 쌀국수 집들은 15000원이면 하나 값인데

여긴 둘이서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음!

 

 

개인적으로 응암맛집 포358은 쌀국수가 진리~

다른 것들은 손도 대지맛!

ㅎㅎㅎㅎㅎㅎㅎ

 

 

포358 해물볶음밥 맛있었는데

사진은 개떡처럼 찍혔네요 ㅠ

아쉬워요~~~~~

 

강추하는 메뉴!!!!!!

 

 

주는 국물은 정말 맛남!

술 먹고 다음날 생각날 듯~

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 반찬들~

양파 절인 게 개꿀~

 

이것만 팔아도 사 먹을 듯!!!!!!!!!

 

응암맛집 쌀국수 포358 강추합니다!!!!!!

포 358!!!!!!!!

넌 내꺼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