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이름없는파스타 연신내점 맛좋앙

반응형

 

이름없는파스타 연신내점 맛좋앙

 

 


 

 

 

 

파스타가 땡길 때 ~

 

이름없는 파스타~ 여기가 진리!

 

JAPANESE PASTAYA 이긴 하지만

ㅎㅎㅎㅎㅎㅎㅎ

 

니뽕이지만 한국식 느낌 그대로

 

 

왜냐하면 이름없는파스타 연신내점은 젓가락으로 먹으니까 -

끼야옥~

 

그래서 니뽕 스타일이지만 한국맛이 철철 -

 

 

 

사실 이름없는파스타 연신내점 말고도

다양한 곳에 위치해 있는데~

다 가맹점이라는 사실!!

 

딴 곳도 몇몇 곳 가보긴 했지만

이름없는파스타는 연신내가 짱인 듯~!

갑 오브 더 갑갑갑갑!

갑갑해잉~?

 

 

방문포장도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지점에서 먹는 걸 추천!

 

그래야 제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듯 -

 

 

 

 

 

 

깔끔한 외관에

깔끔한 느낌

 

그리고 맛은 굿굿

이정도면 꿀이지요~

 

 

이제 이름없는파스타 연신내점에서 먹은 걸 ~ 써보면

멘타이코 & 알리오올리오 & 또르쁘루 치즈 리조또까지

완벽한 한쌍~

배가 터질 듯한 한쌍!!!!!

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오랜만에 이름없는파스타 연신내점 강추해봅니다~

반응형